게이트 통과후 두개차선(3.4차로)이 한개차선(3차로)으로 합쳐지는 구간에서 제차량이 버스 좌측후면부를 박는 접촉사고가 났습니다.일단 제가 생각하기론 제과실이 100%라 생각이 들어서 현장에서 사진찍고 서로의 연락처 교환후 보험처리없이 견적서 나오면 협의후 비용을 지불해 드리는걸로 얘기후 현장을 떠났습니다.버스승객분들도 많이 타고있어서 처리를 서둘렀고 버스기사님이 승객분들 몸에 이상없음을 확인하셨고 처리비용도 얼마 나오지않을것같다 하셔서 사비처리 하는걸로 했는데 너무 경황없이 서두른거같아 제가 놓치거나 제가 생각한 과실비율과 다른 생각이 있으신 분들께 고견을 구합니다.
*억울하다거나 제잘못을 상대에게 전가하려는 마음은 전혀없습니다.
10.03연휴기간이후 버스회사 담당자분이 출근해서 견적비용및 합의금에 대해 전화가올거라고 너무 걱정하지말라고 기사님께서 전화를 주셨는데 주변지인들이 버스승객이 두늦게 사고미조치로 신고할수도 있다거나 치료비를 요구할수도 있다고..왜 현장에서 보험접수 안했냐 하는데..마음이 불편해서 잠들지못하고 있습니다.ㅜ
* 버스기사님이 과실이 조금이라도 잡혀 인사고과에 불이익을 당하시거나 하실까봐 제차량 자차수리는 혼자 벽같은데 들이박은걸로 진행하려합니다.
사고후 미조치 이런거 안걸림
5:5
보험 접수하면 보험사에서 알아서 함
버스 선행에 톨게이트 먼저 진입 합류구간도
버스가 먼저 진입해서 블박차가 가해자 될듯;;;
무리한 추월이 문제가됐네요. 여유있게 운전하시고 안전운전 기원합니다.
버스 대인없으면 조상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물 접수 하세요.
승객분들 대인접수 요구는 없다하시고 그럴가능성도 적어 보인다 하시네요.이번일을 계기로 반성도 많이하고 양보운전.안전운전 에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