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의 차대차 정차후 출발로 보면 안되고, 원동기 장치 자전거에 준하게 처리 될 겁니다.
노외 진입이라 자전거라 해도 자전거가 6:4 정도 가해자 밖에 안나오기에,
노외 진입 차대차도 8:2, 정차후 출발도 8:2니
카트가 도로에서 출발한거 생각하면 비슷하게 나올 여지가 있음
문제는 두줄 노란선 넘지 않으면 주행이 힘든 상황에,
카트 운행자, 즉 보행자가 있는데도 감속없이 두줄을 중침으로 지나가려던게 과실에 상당히 크게 작용하고
또한 정차 후 출발건으로 볼 때도 출발을 예상 가능, 옆에 운전자(?)가 존재하는 상황이라..
역으로 차가 가해자 나올 가능성도 있음...
동차선추월로 봐야될려나????
요쿠루트 정차 후 출발로 봐야될려나???
http://accident.knia.or.kr/myaccident-content?chartNo=244
요쿠루트 70 직진차 30 정도로 생각해야될듯...
정차 후 출발, 야쿠르트 차량 80 가해
노외 진입이라 자전거라 해도 자전거가 6:4 정도 가해자 밖에 안나오기에,
노외 진입 차대차도 8:2, 정차후 출발도 8:2니
카트가 도로에서 출발한거 생각하면 비슷하게 나올 여지가 있음
문제는 두줄 노란선 넘지 않으면 주행이 힘든 상황에,
카트 운행자, 즉 보행자가 있는데도 감속없이 두줄을 중침으로 지나가려던게 과실에 상당히 크게 작용하고
또한 정차 후 출발건으로 볼 때도 출발을 예상 가능, 옆에 운전자(?)가 존재하는 상황이라..
역으로 차가 가해자 나올 가능성도 있음...
피할수는 없었지만 충분히 예상 가능한 상황
8:2 내외 피해 예상해 봅니다.
시장 느낌이라 더 주의해야 할 점을 고려하면 7:3 정도면 받아들여도 된다고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