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현빠든 쉐빠든 르빠든 비슷하긴 한데 현빠들이 좀더 많이 그런 경향을 보임.
뭔 사건이 터졌을 경우, 이번처럼 급발진에 현대가 ECU 몰래 교체 처럼 빼도 박도
못하는 게 언론에 터지면 현빠들은 체념하고 인정하는게 아니라
마지막 쉴더 역할을 하는데 그게 바로 유체이탈식 쉴드.
한부분만 까는거임. 마치 그게 현대 전체가 아니라는 식으로.
이번 ECU도 ECU 업체가 잘못이라는둥...
뭐 다른게 잘못되면 현대 홍보팀이 잘못이라는 둥.. 현대 서비스센터가 잘못이라는둥..
그러다 차대 뼈대가 잘못되면 디자인팀 타령, 설계팀 타령, 노조 타령... 여기서 빠지지 않는 건 차는 좋은데 이딴말.
그런 부분이 이루어져 현대라는 회사가 생기고 현대차가 완성이 되는건데 부분만 유체이탈식으로 쉴드,
지금은 어떤지 모르지만 예전 삼성 가전 왜 좋아했음? 완성도가 일본보다 조금 떨어져도 서비스가 와따였음.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최소 서비스센터에서는 바가지 쓸일 없었고 정 안되면 통짜로 바꿔주기도 했음.
그런게 삼성 가전제품의 높은 판매를 끌어올렸다고 봄. 품질을 서비스가 커버할수 있고 그게 곧
브랜드 이미지로 고착되고 하나의 상품이 됐으니까. 소비자라면 당연히 가져야 하는 관점.
쉴드를 쳐도 소비자로써 최소한의 기본은 지켜야죠. 누가 보면 현대 오너인줄 알겠습니다.
스티커회사로 코스피5위권의 회사가 된 기적의 회사입니다!
비싼스티커 붙인 책임이 막중합니다!
대응이 문제 아니겄습니까. 점유율 80%면 점유율 80% 회사답게 해야죠. 점유율 뭣도 안되는 GM, 르노랑
같아서야 되겠어요?
현대알바새리들 안되겠네. 전부 짜르고 싹다 교체 해야겠어.
이렇게 해서 밥밀어 먹겠니?
물건은 지들이 안만들고 홀로그램 붙여~순정이라며~두배 받아쳐먹음....
똑같은 oem회사 만든거랑 제품 똑같은데...
현기차는 쓰레기회사 맞음...
현기 공돌이새끼들.....볼트 너트 조이며...
지들이 좃도 잘난줄암...
미국처럼..같은 일이면 임금도 중소대기업 같아야함...
현기공돌이새끼들....연봉오육천이면 감지덕지..
그돈이 차값하락으로 가야함....
무식한노조새끼들이....기득권화돼가....
이젠 노가 아님..쓰레기새끼덜..사도 마찬가지지만...
이 금속노조강성 현기새끼들이....비계약직..동료 모른체함...
배부른 무식한 공돌이새끼들이....
지들도...기듣권층에 안착함..개쉐이덜....
울산.아산.발안.남양....현기차..여편네들...
남편 야근~월급날~아주 가관이지~
에프터마켙 부품들은 개 똥으로 만든것처럼 매도하고..
물론 중요핵심부품이야 그렇다쳐도 요즘 세상이 어떤데~!
선진국은 중고 재생도 날개 돋친듯 팔리는 마당에 이건뭐...
웬만하면 바가지...
울산 택시 다 빠지는 날.. 현차/현중 야근 갑자기 캔슬뜬날... ㅋㅋㅋ
와이프가 혼수로 해온거 써비스 기간내
같은고장 4번 써비스기간 이후 같은고장
3번 결국 구입4 년 만에 수리불가 판정
교환과 환불 중 택일 해서 환불해주더이다
아무튼 양문형 냉장고
전액 보상받음
이런개그 좋아라함....ㅋㅋㅋㅋㅋㅋ
주5일 근무제라 오늘은 별로 안보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