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직진을 하는중이였고 왼쪽차선 버스 앞에 있는 K5가 우측 주황색선이있는 곳으로 합류하기위해 무리하게 차선변경을 한 직 후 브레이크까지 밟은 상태입니다.
현재 상대방 차주께서는 제 과실도 있다며 주장하고 있는데 저는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혹시 영상을 보고 제 과실이 있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저는 직진을 하는중이였고 왼쪽차선 버스 앞에 있는 K5가 우측 주황색선이있는 곳으로 합류하기위해 무리하게 차선변경을 한 직 후 브레이크까지 밟은 상태입니다.
현재 상대방 차주께서는 제 과실도 있다며 주장하고 있는데 저는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혹시 영상을 보고 제 과실이 있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앞에 30초 더 붙여서
다시 올려주세요..
옆에 버스가 급브레이크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과실비율이 결정될듯하네요.
진출로로 빠지기위해
무리한 연속차로 변경 하는것 같네요
버스에 박힐뻔하고
블박님 차에 박힌후
추가로 덤푸에 갈릴뻔한 상황이네요
영상이 짧아서
과학5호기가 언제부터
뻘짓 조짐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89099
8:2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05090
9:1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822096
9:1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819621
9:1
항소를 기각한다.
- 피고 차량은 2차로로 진로 변경 후 급정지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나,
동영상에서 별다른 이유없이 정지한 것으로 확인된다.
피고차량 앞의 진로변경 시도하려는 차량과의 충돌을 피하려다 급하게
정지하게 된 측면이 있는 것으로 보이나, 갑자기 정지하는 행위는 사고로
이어지기 쉬우므로 위와 같은 사정만으로 피고차량의 행위가 피할 수
없는 것이었다고 보기는 어렵다.
- 원고 차량도 전방으로 진료변경한 차량의 동태를 더욱 면밀히 살펴야 할 것인바,
거리, 속도 등으로 비추어 볼 때 충격을 피하지 못할 불가항력적인 상황이라 볼수는 없다.
-과실비율은 20:80이 타당하다.
운전을 왜 저따위로..
속도는 빨라 보이는데, 왜 이렇게 갑자기 속도가 올라간건지 이전 영상 필요할듯
상대가 언제 감속시작했느냐, 그게 이쪽에서 어떻게 보이냐, 그간의 블박 운전도 확인을 해야 합니다.
블박에 별 문제 없고, 딱 영상 시작부터 급감속이면 무과실 주장할 수 있는건데,
그럴려면 이전 영상이 필요함...
보배하면 면허 반납하자
나같음 대인없이 100부름 소송은 피곤하다는게 대세임
선택은 쓰니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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