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용 접착제 10.8 배 적용.
LF 의 강성은 접착제 버프 인가요.
시승기 시승했습니다.
by 크레이지 튜너.
리어 서브 프레임 : 우물 정자로 드디어 변화...... // 인도산 쌍용에서 진하게 우려먹는 그 기술.
덕분에 이제 후방 추돌 발생시, 트렁크 압축은 일어나지 않으리라 예상합니다.
.
.
.
.
구조용 접착제 10.8 배 적용.
LF 의 강성은 접착제 버프 인가요.
시승기 시승했습니다.
by 크레이지 튜너.
덕분에 이제 후방 추돌 발생시, 트렁크 압축은 일어나지 않으리라 예상합니다.
.
.
.
.
그 이유가 일반적인 세단형 승용차의 후방은 범퍼 높이 윗부분은 상당히 약한편이라는.. 그에반해 i30, i40 등의 해치백은 테일게이트를 지지하기위해 후방 상단까지 보강되어있고 테일게이트도 버텨주는..
고속도로에서 갑툭튀한 동물 때문에 급제동하고 있는데, 후방에서 덤프가 그냥 때려 박았습니다.
결과는?
액텬 스포츠 그냥 앞으로 좀 밀리다가 말았습니다.
세단이라면 작살 100%
즉, 차 중량이나 덩치가 다르면 ( 세단 vs 트럭,SUV ) 버틸 수가 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