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써누맘님이 앞유리 손상으로 기아자동차서비스의 태도와 고객응대로 맘이 무지 상하심 ^^ㅋ
하지만 기아측에서는 정당한 사유로 서비스가 불가함을 제차 설명
* 설명이 앞 유리에 발수력을 비교하면서 유리창에 물컵을 부었는데 이 장면이 써누맘님맘을 팍 상하시게 하셨음..
유리를 물 붓지말고 물을 샤라락 뿌려야 맘에 드시나봐요..ㅎㅎ
화학 제품을사용하여 고객 과실로 유리가 블라블라 상태가 된것을 기아에서 고지하였으나 무조건적인 불친절 (갈아줘야 친절함.)
글을 작성하여 널리 널리 퍼지게하여 기아는 졸지에 쓰레기 마인드를 가진 센터로 낙인찍어버림..해당글에 댓글 180여개 현기 욕 달림....
-결국 원인은 세차장에서 앞유리를 pb로 희석도 안하고 빡시게 작업하여 유리 맛탱이감
* 횐님들이 써누맘님이 기아에 잘못한거라고 정중하게 말하자 자기는 무조건 피해자다. 나는 기아의 서비스에 사과할 맘이 없다
아몰랑~~~~빼야야야야양애애애애애애앵애애애앵 !!!!!!
-보배는 재미있는 곳이라며 자위질 중이시네요 ^^
* 신고 들어오면 끝까지 올릴거에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