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뷰 보고 왔는데 도로 참 희안하네요..
1차선은 좌회전 금지 직진 차선인데 전방에 연결 선이 없고,
2차선은 직우 가능한 곳인거 같은데 한쪽으로 쏠리는거 같이 된...
상대방이 선행 차량이라도 이건 상대방 가해 나와야겠네요.
마지막에 가속이랑 핸들만 안 꺾었어도...
그리고 경찰서랑 지자체에 해당 도로 연결 라인 그려 달라고 하세요.
그나저나 전에 무면허 오토바이 사고는 해결은 되셨나요??
그 글 올리신지 얼마 안되셨는데...
또 사고 나셨다면... 흠... 뭔가 문제가 있으신거 같네여....
저 같았으면 클락션 눌르면서 브레이크 밟아서 감속이나 멈췄을것 같은데....
일단 서로 보험접수 해버려여....
위치가 어딘지 몰라서 로드뷰는 못봤네여...
실선아닌 교차로 내 변경 사고 건이 될수 있고.. 8:2 시작에서 블박 대응 미숙해서 7:3 이면 다행인데..
평소에 브레이크 안밟고 차선변경으로 피해가는 습관때문에 그런겁니다.
돌발상황에 브레이크 부터 밟아 감속해야 되는데,
그 습관이 없으면 핸들부터 꺽고 버벅거리다 이런사고가 나고,
고의냐? 같은 소리듣고 조사 받는 사태도 생김..
정지 할 수 있는데 정지 안하였고, 정지 안하면 사고나 날 것이 분명한데도 정지 안했으면 고의~
결과가 예상됨에도 적절한 조치를 안한 것 또한 의지와는 상관없이 고의라고 합니다.
결과를 예상하기 힘든 경우에 행동을 하거나 또는 필요한 행동을 안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도 사안에 따라 미필적고의 라고도 하지요.
그런데 저 사고는 정지 안하면 사고가 날 것이 분명한데도 감속이 보이지 않는 점이 딱 고의로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통사고에서 고의를 입증하기가 만만찮아서 고의사고가 될 가능성은 크지 않겠지만,
이제는 껴드는 차 등에 대응방법으로 핸들 꺾기가 아니라 신호와 감속이 우선이어야겠지요.
탔으면 참작이라도 하지
여러 횽들의 댓이 달린
펑은 복원 됩니다
여러 횽들의 댓이 달린
펑은 복원 됩니다
탔으면 참작이라도 하지
1차선은 좌회전 금지 직진 차선인데 전방에 연결 선이 없고,
2차선은 직우 가능한 곳인거 같은데 한쪽으로 쏠리는거 같이 된...
상대방이 선행 차량이라도 이건 상대방 가해 나와야겠네요.
마지막에 가속이랑 핸들만 안 꺾었어도...
그리고 경찰서랑 지자체에 해당 도로 연결 라인 그려 달라고 하세요.
그 글 올리신지 얼마 안되셨는데...
또 사고 나셨다면... 흠... 뭔가 문제가 있으신거 같네여....
저 같았으면 클락션 눌르면서 브레이크 밟아서 감속이나 멈췄을것 같은데....
일단 서로 보험접수 해버려여....
위치가 어딘지 몰라서 로드뷰는 못봤네여...
상대차 사이드보면서 생각하네요. "이xx가 어디로 직진하는거야!! 함박아봐" 하고 있네요.
평소에 브레이크 안밟고 차선변경으로 피해가는 습관때문에 그런겁니다.
돌발상황에 브레이크 부터 밟아 감속해야 되는데,
그 습관이 없으면 핸들부터 꺽고 버벅거리다 이런사고가 나고,
고의냐? 같은 소리듣고 조사 받는 사태도 생김..
결과가 예상됨에도 적절한 조치를 안한 것 또한 의지와는 상관없이 고의라고 합니다.
결과를 예상하기 힘든 경우에 행동을 하거나 또는 필요한 행동을 안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도 사안에 따라 미필적고의 라고도 하지요.
그런데 저 사고는 정지 안하면 사고가 날 것이 분명한데도 감속이 보이지 않는 점이 딱 고의로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통사고에서 고의를 입증하기가 만만찮아서 고의사고가 될 가능성은 크지 않겠지만,
이제는 껴드는 차 등에 대응방법으로 핸들 꺾기가 아니라 신호와 감속이 우선이어야겠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