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이 1차선 2차선이있고
1차선은 큰길로가는거고
2차선은 큰길로 가거나 동부간선도로 진입로 두가지로 갈 수 있는 차선인데
저는 좌회전 라인따라 큰길로 가는중이였는데 갑자기 스파크가 후미를 충돌시켰네요
과실비율이 잡히는상황인가요?
좌회전이 1차선 2차선이있고
1차선은 큰길로가는거고
2차선은 큰길로 가거나 동부간선도로 진입로 두가지로 갈 수 있는 차선인데
저는 좌회전 라인따라 큰길로 가는중이였는데 갑자기 스파크가 후미를 충돌시켰네요
과실비율이 잡히는상황인가요?
과실은 잡히겠네요
조금 안타깝지만 양보안한과실 경적울려 주의주지 않은아쉬움(오디오가 없어서 확인불가)
교통사고는 잘잘못을 가리는것도 있지만 사고가 안나도록 하는것 또한 의미를 둡니다.
피할수있었거나 방지할수있었는데 대처가 미흡했다면 과실이 잡힐수있습니다
깜빡이 부분추가) 다만 스파크의 진행상 진로변경이 의심은되지만 깜빡이를 켜지 않았음으로 변경할것으로 예상은 못했다 주장하셔야 할겁니다.
아니면 처음부터 2차선을 탔었어야...
스파크는 뭐라고 이야기하나요???
님도 좌회전 할때 유도선 먹지 마시고 크게 돌아보아요
세금으로 잘 그려 줬는데
뭔 상황이여?
10:0으로 대물로 끝내자 하죠.
스파크가 잘못한건데 블박이 뭔 책임이 있다는거임.
미친 소리를 ㅋㅋㅋ
상대방이 위반을 할거 까지 대비할 의무는 없음
ㅈㄹ을 하고 갈려면
당연히 스파크가 조심해서 가야지.
다른 차들이 차량의 이동을 인지하거나 예측하기 힘들다고 해서 과실을 잡습니다.
더구나 후행 차량이 대놓고 유도선 물고가던 중이고, 물고가던 차선의 선행 차량 감속중이면
후행이 확인해야 되는데 확인하고 지나가야하는게 운전의 기본인데 그것도 안 지켯죠.
뭐 이런거 가지고 과실잡느냐고 하는데,
사고는 그런 안이함이 쌓여서 일어나는거라 당연히 과실을 잡습니다.
100대 0 받았습니다.
답변주신여러분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