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는 거의 섬머타이어죠.. 섬머타이어 특성상 겨울철이 되면 고무가 돌처럼 딱딱해지죠
한마디로 접지력 0 입니다 그러다 미끄러져서 사고후 꼭 윈터타이어 갈더군요..
4륜이런거 구동장치보다 겨울엔 겨울용 타이어가 최고입니다
윈터+4륜 최고입니다 그다음이 윈터+ 2륜 사계절타이어 4륜보다 윈터2륜이 훨씬 겨울에 안전합니다
겨울철엔 4륜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 지금차에다 윈터끼워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하실겁니다
그리고 4륜은 가솔린이나 디젤이나 일반 2륜보다 연비 및 가속성에서 같은 차량기준으로 많이 떨어집니다
전륜차에 윈터2개만 장착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그것또한 위험합니다
이왕 하실꺼면 4짝다 교환하시길….
4륜이 그나마 좀더 조향성이 좋은거죠~ 타이어가 좋아야 한다는게 우선!!!
재목은 4륜이 갑이 아니다 라고 써놓으신거같은데 본문 내용에는 4륜이 갑이라고 적어노셧네욬ㅋ
다 같은 조건의 섬머타야라면 ?? 4륜의 갑이아닌가요??ㅋ
구동장치보다 타이어의 중요성을 강조한겁니다 4륜에다가 윈터를 해야 진정한 4륜이라는거죠.
몇일전에 z4는 뒤에 눈이 좀쌓여있었는데 후진으로 헛바퀴돌면서 못나왔는데 a4는 후진으로 나오더군요..참고로 둘다 스포츠타이어.. 물론 타이어가 중요하다는말은 공감공감
파트타임 4륜이었는데....
작년에는 후륜구동에 윈터타이어 4짝 다넣고 체인한번 안감고 겨울났네요ㄷㄷㄷ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