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속상해서 문의드려요
주차장에서 주차중 스토퍼를 못보고 조수석 쪽이랑 접속 사고가 나는 바람에 범퍼 하체 커버 쇼바 쪽이 문제가 생겼읍니다.
(아는 정비소에 가니 진단을 해줬네요 )
정비소 사장이 이건 그냥 센터가서 자차 처리하라고 해서 센터에 차량 입고 시키고 보험회사에 접수했읍니다.
보험회사(삼성화재)에서 범퍼랑 하체 커버만 처리해주고 쇼바는 자차처리를 안해준다고 하네요
노후가 되어서 소리나는거라면서 정말 기도 안차서..
예전에 사고가 나서 조수석 앞쇼바만 교체 한적있다고 그게 제일 새거라고 나머지 3개는 더 오래 된건데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그게 노후가 된거라면 나머지 3개는 문제가 없는게 말이나 되냐면서 따지니 별말없이 이번사고와 상관이 없다고 처리를 안해준다고 하네요
무슨 사람을 거짓말쟁이로 몰아가는건지 정말 짜증도 나도 화도 나고 월요일날 입고 시키고 오늘 금요일인데 수리가 어떻게 되어가는지 센터에 전화 해보니 수리 안하고 있다면서 지급보증을 안해줘서 무슨소린가 해서 보험회사에 전화하니 자기들은 지급보증(범퍼 하체커버)해줬다고 하고 누구말이 맞는지도 모르겠고 센터랑 보험회사랑 애기가 다르니 수리도 안되고 오늘전화와서 쇼바는 안된다고 같은소리하고 정말 일처리하는게 화도나고 짜증도 나고 하네요
금융감독원에 신고 접수한 상태인데 시간이 3-6개월 걸린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수님들 자문 부탁합니다.
쇼바에서 뭐어떻게 소리나는지도 모르는데 뭘 봐야 알죠
부담금 내고 보험이력 수리이력 남고 보험료 오르는데 자차쓰면 엄청 손해죠
취소하고 현금처리하는게 좋습니다
진짜 기도 안 차네 ㅋㅋ
삼x 다이렉트 자차 처리시 크게
태클걸지 않았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