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쪽 2개+1개 차로, 반대쪽 대응차로가 3개차로이니
트럭은 정상 신호 직진 주행이므로 차간 주행, 실선진로변경, 신호 및 지시위반(직진신호와 직진차로에서 우회전)으로 이륜차 가해자요!
다만 도로 특성 상 합류하는 것과 유사한 환경이라는 점에서 각별히 주의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물고 늘어질 가능성 있지만, 그렇더라도 저렇게 날아오는 이륜차를 예상 할 수도, 인지하여 사고를 피할 수도 없다는 것으로 무과실 주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화물차가 주행 한 차로가 직진차로가 아닌 무신호 합류차로로 인정되면 무과실 안될 것 같습니다.
누가 5지?
트럭운전사분
화물차주분 많이 억울하시겠습니다!!!
오토바이 운전이 x같은게 과실에 어느정도 반영될 지가 관건.
트럭은 정상 신호 직진 주행이므로 차간 주행, 실선진로변경, 신호 및 지시위반(직진신호와 직진차로에서 우회전)으로 이륜차 가해자요!
다만 도로 특성 상 합류하는 것과 유사한 환경이라는 점에서 각별히 주의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물고 늘어질 가능성 있지만, 그렇더라도 저렇게 날아오는 이륜차를 예상 할 수도, 인지하여 사고를 피할 수도 없다는 것으로 무과실 주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화물차가 주행 한 차로가 직진차로가 아닌 무신호 합류차로로 인정되면 무과실 안될 것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