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ic를 지나서 나들목 구간입니다
정체중이었고
위와같이 주행 중 사고가 났습니다
후행차 진로변경 후 재진입 중 동일 선상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선행차(휀다, 사이드미러 손상)
후행차(범퍼, 휀다, 조수석 문) 손상이 있었습니다
상황은 위와 같았고
각자 보험사 불러서 과실비율 다투는 중에(보험사가 공교롭게도 같은 삼성입니다)
후행차가 5:5를 주장하고 있고
고속도로 나들목 구간이라 차선이 없는 점 감안되어
분쟁심의위원회를 가도 잘나와야 4:6(선 : 후행차) 라며 합의를 진행하라고 하는 상황입니다
나들목 구간 쟁점으로 합류구간이라 차선을 1개로 본다(차선위반이 아님)
후행차 깜빡이 없이 재진입 하였으나 깜빡이 여부 관계없다
개인적으로는 납득이 되지않아서 (보험료상승분 대비 합의 후 개인수리비 비슷한 상황)
분쟁심의위원회로 가보려 합니다
상대의 무리한 끼어들기라 6:4~7:3 정도
상태 보면 상대는 옆구리 박혀 피해가 더 클터라 대인 없이 각자해도 괜찮죠.
아니면 1과실 가지고 서로 대인넣고 보험료 터져나가면서 같이 망하는거고..
경찰에서 교사원 끊어다 중과실사고로 결론나면 분심위 안가도 8:2 삽가능!
그림이랑 다르게 선후행차량이 아니네여.. 추월사고는 아니네여..ㅠㅠ
여기에 렉서스 차량입니다
제 뒷쪽에서 옆으로 나갔습니다
ㅋ 같지 않다라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밋는 인생이 훤히 보이네요. 화잇팅 하세요~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45624
골목 블록마다 섰다 가나 본데..... 앞으로 사시다 저 만나면 그 때 이야기 나눠요 ^^
얘들 무슨 순번제인가.. 돌아가면서 한 넘 씩 댐비네요... 차단 1순위 되신 거 축하 드림. ^^
이런 사고일수록
원본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분심위를 가도 소송을 가도
다들 싫어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