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급하게 병원 갈 일이 생겨서 반차를 쓰고 병원에 갔다 집으로 가던 중 차로변경 사고가 났습니다..
저는 3차선에서 우회전 전용 차선인 4차선을 이용을 해야 되는 상황이 었어서 깜박이를 켜고 실선을 지나 점선 구간에서 앞 뒤 차로 확보를 한 후 차로변경 중 사고가 났습니다.
뒤에서 오던 차량의 운전자석 휀다와 휠 저의 조수석 뒷 문 과 휀다쪽이 부딛쳤습니다.
당시 상대방 차의 바퀴가 제 방향쪽으로 향해 있어, 혹시 직진을 하실 생각이었는지 여쭈웠는데, 차주분 께서 저와 같은 우회전 하려고 했다고 하셨습니다.
사고 당시, 보험사 직원이 출동 한 후(보험사도 알고보니 같은 보험사 였습니다.)
상대방 차주분께서 대인없이 100:0 합의를 제안 하셨고 제가 거절 하였습니다.
그 이후, 제가 제안을 거절 했다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지금 경찰서에 사건접수 신고를 하셨습니다..
저의 입장에선,
후방 블랙박스를 보면 0:19초쯤 뒷차의 차량의 진행 방향이 3차선쪽으로 틀어진듯 하고
0:22 - 0:23 초 엑셀을 밟은듯 빠르게 달려와 부딛치기 직전에 브레이크를 밟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답답하여 이렇게 전문가 분들이 계신 곳에 자문을 구해 봅니다.
상대방 차량은 고가의 외제차에다, 정상적인 차로변경을 했다 하더라도 바퀴가 4짝이 다 들어오지 않으면 정상적인 차로변경이 아닌 그저 '끼어들기''진로방해'에만 해당 된다는 글을 많이 봤습니다..
대인없이 100:0이 맞았던 걸 까요.. 저는 집에 가기위해 우회전을 하려 차선변경을 한 것 뿐인데..
이런 차로변경 사고는 처음이라 뭔가 답답하고, 의심도 되고.. 몸은 몸대로 아프고 경찰서에 사건접수가 되었다 하니 마음이
더 무거워지고 먹먹해 집니다.
자문 겸허하게 받아 들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망했네 망했어
그 뒤에 차량은 가지도 못해서 차선변경해서 빠져나야되고 2개차선 막히고 민폐네여... 민폐...
차선변경 방법 다시 배우셔야 할듯~
망했네 망했어
아, 소리없이 봐서.. 깜빡이를 한참 켰네여.. 대인넣고 8:2 블박가해자
그 뒤에 차량은 가지도 못해서 차선변경해서 빠져나야되고 2개차선 막히고 민폐네여... 민폐...
차선변경 방법 다시 배우셔야 할듯~
0:22 - 0:23 초 엑셀을 밟은듯 빠르게 달려와 부딛치기 직전에 브레이크를 밟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그나저나 차선변경 진짜 심각하시네요
로드뷰
https://kko.to/TfxVx6htiv
그리고 K3 지나치고서 들어갔으면 사고안날걸 사고를내는 센스가 아주 대단하십니다
대인넣고 백대영해도 빡칠것같은데
머가리에 총 맞으신듯
비싼거 박으셨네요
상상이상의 수리 견적 나올 수 있어요
우회전 하기위해 차선 변경을 한 것 뿐..;;;
이번 기회에 차선 변경하는법 그리고 차선 변경 후 속도 줄이지 말고 부앙 밟으면서 거리 벌려 주는법을 배워 보아요
난 앞만보고 가니까~
거기서 차선 변경못하면 집에 못가나요?
끼어들기 힘들때는 좀 돌아가세요.
운전할땐 운전에만 집중 좀 하세요, 제발.
백대빵일때 감사히 받아들이셨어야죠.
차선변경시 후행차량의 상태를 계속 확인하지않고 들어오는 블박도....
대인없이100 거절을 왜 하셨는지... 아프신가유...?
누가 봐도 블박이 과실 더 큰데?
(*^^)v
그니까 대물만 100을 거절한거는 내가 불리하긴하지만 상대방 꼬투리를 끝까지 물고 늘어지겠다는거네요.
피해자 불쌍
도로가 다 자기껀가
또한 앞뒤차로가 확보되었다면 사고날일도 없었을뿐더러 상대는 블박차량이 낀다고 가속하지도않았습니다..
본인이 감속하다 변경한거겠죠...
회사가 처먹혔는데도 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