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제네시스가 미 IIHS 안전도 테스트에서 전 항목 만점을 받자
어김없이 내수/수출형은 다르다 드립이 나옴
이에 프로모션 팀에서 관계자/일반인(블로거, 카페회원 등)을 남양연구소로 불러 직접 IIHS 스몰오버랩 테스트와 동일한 조건으로 실험 진행하기로 함
그리고 테스트용 차량을 사용했다는 논란을 피하기 위해
제네시스 카페 운영자분과 파워블로거(현재 아우디 A7 운용 중..현대와는 상관없는 분) 한분이 직접 울산 출고장에 서있는 수많은 제네시스들 중 충돌시험에 쓸 차량을 무작위로 한 대 선택하고, 차량 바꿔치기를 방지하기 위해 엔진과 차대번호 촬영,
락카와 싸인으로 표식 남김
(IIHS 테스트 차량은 3.8이었다는 점, 또 국내 주 판매 사양이 3.3인 점을 감안해서 3.3 모델 선택)
그리고...
IIHS 테스트 차량과 같은 파손 정도, 승객석 보호능력 증명 완료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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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이번 테스트에 쓰인 3.3GDi 사양은
현재까지 내수에밖에 판매되지 않는 사양임
(북미 : 3.8, 5.0
유럽 : 3.8
중국은 3.0, 3.3 라인업 이지만 하반기 출시라서 아직 출시조차 하지않음)
고로
이번 울산출고장에서 선택, 테스트한 내수용 제네시스가
사실은 수출형일 것이라는 주장은..
아직 해외에 수출하지도 않는 제네시스 3.3 GDi 사양 프로토타입 버전을
범퍼 국내형으로 교체,
헤드램프, 리어램프 교체,
엠블럼 국내형으로 교체,
썬바이저 국내형으로 교체,
네비게이션 사양 국내형으로 교체,
국내 연비스티커 부착,
문짝 안에 차대번호 적혀있는 차량 정보 스티커 위조부착한 제네시스를
수십, 수백대 제작해서
다른 국내 제네시스 출고대기자 출고일정을 다 밀려놓고
울산출고장에 일일이 깔아놓았다는 말이나 마찬가지임..
고로 쉴드고 어쩌고 할것도 없이
저것도 수출형 혹은 테스트 전용 모델이라는 건
정말 정말로 말도 안되는 주장이라고 생각함...+_+;;
.
레이도 튼튼하다고 하는 거짓말쟁이들 실험을 보러가?
맨밑에 깨알같은 글씨로 자체실험
전혀 신뢰할 만한 자료가 아닙니다.
무슨 근거를 제시하기보다 현기차 자체를 믿는다는 건 현 시점에서 말도 안되는 일 같습니다.
추가로 제네시스만 안전성을 어필한다는 프로모션팀 마인드 자체가 지저분함
몽구형아가 용돈 두둑하게 줬나보네...
내수형은 smart airbag
현대차 조차도 공식적으로 다르다고 인정한 에어백을 동일하다고 주장하시는 이유는???
공장에 다니시는 분이 왜 대놓고 거짓말을 하시는지??
현대차 본사도 다르다고 인정하는 부분인데
뭐이리 병자들이많은거지? 무슨 전부 음모론자들이네
글고 저렇게 디테일하게 설명하고 테스트 했다는데
인정할건 하고 좀 깝시다
자기가 싫어하는건 어떻게던 죽을때 까지 싫어하죠
저도 마찬가집니다. 제가 싫어하는 연예인? 아무리 좋은일해도 못마땅하죠 ㅋㅋ
내가 평소에 싫어하던 친구가 잘되서 땅을 삽니다. 저 놈이 뭘해서 저런걸 사냐며 부모 재산이나 받았겟지 하며 자위질을 하죠. 인간들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이런 분위기가 나오게 된건 일단 1차적인 잘 못이 현대에게 있지만 결과에 수긍하지 못하는 사람들 또한 어느정도 잘 못이 있다고 보네요. 못 믿겠다는분은 일단 중고차 시장에가서 차량을 직접 구입 후 가져가서 테스트해보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보시면 써있습니다 http://www.hyundai.com/kr/showroom.do?carCd1=RD016 (*붙어있는거)
문제될게 없어보이는 발언 같습니다만..
다른 핑계 이거저거 가져다가 주절주절..
우선.. 같은장소에서 여러차량과 비교를 해야만..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죠.. 또.. 에어백.. 내수차량에
에어백이 안터지는 이유는?? 센서의 갯수와.. 센서의 성능때문이죠.. 센서만 수출형으로 교체하더라도
차체에 쓰인 락커와는 무관하죠.. 거기에 추가도 가능하고요..
일주일이란 시간동안 현기에 맞겼다면.. 수출형차량의 도장만 교환도 가능합니다.. 차대번호?? 바꾸는거
몇분 안걸립니다.. 다른곳도 아닌 제조산데..
옮기는데 하루이상.. 울산->경기도 화성
테스트 하기전에 각종 계측장비 하고 더미 앉히고.. 충돌테스트하기전에 정확하게 스몰오버랩 충돌을 하는가 차의 방향이나 이런거 조정하고.. 각종 계측기 셋팅하고 하면 솔직히 일주일도 빡빡할꺼 같은데??
또 남양연구소 사람이 그거만 일하는것도 아니고 다른거 하면서 그런 작업 할텐데.. 그게 딱 한번에 되겠수??..
거기다가 차대번호하고 직접 고른 사람이 락카로 낙서 해놓고 자필 서명까지 해논상태에서 뭘바꾸고 어쩌구 함???
차대번호 바꾸는게 그렇게 쉬워보임??? 차대번호가 사람으로 치면 주민번호인데..
차외부에 락카로 낙서하고 서명까지 한거 그대로 있는건 어찌 생각함???
참웃긴건 신뢰 없고 싫다 하면서 이런덴 글 꼬박꼬박 단다는거... ]
애시당초 3.3 선택된게 수출안하고 오로지 현재까진 내수전용인 3.3 선택한거고.. 차량 선택한데 간 출고장은 국내 출고용차만 모아둔데고.. 수출모델용 주차장은 저기에서 한참 떨어져 있다고 함...
거기다가 옵션도 국내 옵션표상의 옵션 달린걸로 일부러 한거구만....
그냥 믿기 싫다고 난 그냥 싫다고 하면 그러려니라도 하지..ㅋㅋ
급발진한 차량 브랜드가 한번 더 급발진 안한다는 보장이 있나요?
이게 왜 정신나간 소리라고 하시는거죠?
브랜드 이미지라는게 하루아침에 만들어지고 하루아침에 바뀌는 겁니까?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신용도 차곡 차곡 쌓여야 신용인것처럼
브랜드의 명성이나 이미지도 차곡 차곡 쌓이는 거라고 봅니다.
지난 10년간 현기가 보여준 행동이 어떻습니까?
자신들이 만든 차는 완전 무결함이고 고객들 과실로 몰아갔죠. 국민들이 공분할 큰 사건들도 여럿 있었습니다.
안전을 요구하는 국민들이 잘못된겁니까?
안전한 차를 만든 회사가 잘한겁니까?
둘다 당연한 겁니다.
그 당연한걸 그동안은 지키지 않아서
현기차 = 안전하지 않은 차 라는 인식을 키워 놓고
이제와서 차 한대 잘만들었다고 떠들고 다니는건
안전은 뒷전이고 감성만 팔다가 역풍맞으니
잘만든 차 한대로 이미지 세탁 하는것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아마 LF도 대비해서 만들었을 겁니다.
안정성이 높아졌다는건 인정해야지요.
단 저런 결과를 보여줘도 못믿겠단 사람들이 많다는건 물론 타업체 관련자들도 있겠고
무조건 까는분들도 있겠지만 신뢰를 잃었다는 부분이 크겠지요.
현기가 계속 잘해왔는데 신뢰가 저절로 없어진게 아닙니다.
자업자득이겠지요. 그런 신뢰를 회복하길 바랍니다.
현대가 나름 신뢰성을 얻어보려고 노력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그건 그렇고...
댓글 추천 1~2위를 보니
보배드림이란 곳의 성향이 어떤지 한 눈에 들어오는 군요.
뭔 자료인들
그들 눈에 들어올까요?
무슨 나름의 논리라 근거라도 들어서 반박을 하던가 해야지
그냥 "현대는 싫다" 라는 감정적 글을 추천하는 사람이
저리도 많다니... 다 똑같네...
현기가 싫으면
그냥 그런가 보다 하며 믿을 사람은 믿고 아닌 사람은 안믿을 것을...
그나저나 사이비 교주 유병언이는 언제 잡나...
못난놈은 자기가 2등하면 1등하는 사람을 끌어내려 올라서려함
그렇다면... 차1대 날라갈꺼 생각하고 이런 실험을한다면
현재 뉴 제네시스 타고다니는분 차1대 사줄생각으로 그걸로 테스트 해봄이어떠신지요??
그리고 1대 주면되잖아요? 현대도 이미지올리고 고객도 믿고
"아 방금까지 내가 탔던 차가 이렇게 안전하구나 느낄수도있고.. "
반대로 죄다 뻥카였다면
"에어백안터져 실험등급 엄청낮아져 " 아주 개망신의망신 이죠
실수요자 차로 실험한번해봐주시길
lf는 꼭
기자 시승용도 따로 만드는 놈들인데....
이번엔 내수충돌용이냐?...ㅋㅋㅋ
전에 기자가 왜 수출용에는 어드밴스트에어백을 장착해주고내수용에는 씨구려에어백 넣어주냐 하니까 대당 수 십만원의 원가상승요인이 발생해서 못 넣어준다더군요
수출용에 넣어주는 최신형에어백은 아깝지 않고 내수용에는 아까워서 못 넣어준다는 거지요...
이런 회사인데 니들끼리
쇼 잘 해봐라
주로 쉐슬람들이 여기서 또 감정적인 폄하댓글 다는듯한데.....
자신들의 최후의 보루라 여겨지던 안전성마져..이젠 그 자리를 뺏기니...똥줄이 타는가 봅니다.낄낄.ㅋㅋㅋㅋ
낄낄, 그렇게 쉴드쳐대는 말리부 디젤의 각종 결함은예?
그럴리 없다던 쉐보레에서도 나타나는 에어백 미전개는예?ㅋㅋㅋㅋ
좃도 인터넷서 객관성도 ,신뢰성도 없는 카더라 사진만 보고 x도 아닌 제품을 최고의 명차인양 둔갑시킨
쉐슬람들....이젠 하나하나 그 껍질이 벗겨지니 똥줄이 탈수밖에....그런상황에 현대가 저런 테스트를
일반인들 상대로 하니....더더욱 멘붕이겠지..ㅋㅋㅋ 아, 아닐꺼야..아닐꺼야..현대놈들이 저럴리가 없어
저건 조작이야 조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솔직한 니들심정 아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 놓을까봐 겁내는거봐 ㅎㅎㅎㅎㅎ
아 웃겨라 ㅋㅋㅋ 더 단단해진건 인정해줄께 오버하지말자긔 ~~
현대까기에 여념이 없군.^^ㅋㅋㅋㅋㅋ요새 쉐보레 매장 파리날리니 애 분유살돈도 없지예?ㅋㅋㅋㅋ
지금와서 진실이라고 해봤자 믿는 사람은 없을것 같고,
믿고 싶었던 사람은 그나마 위안을 받는것 같고,
첨부터 관심 없는 사람은 여전히 그딴거 관심 없는거 같고.
제네시스가 충돌테스트보고 사는 차는 아니지요.
그 정도 레베루에 적당한 국산차가 없어서 사는겁니다.
그리고.. 현기차의 충돌 테스트는 항상 타사 차량과 동등 이상이었습니다.. 다만.. 실제 사고시 예상과 달랐을 뿐이지.
지금 여기 댓글 다신 분들, 거기서 한다고 믿기나 하나요?ㄷㄷ
위에 어떤 분은 소비자가 타고있는 제네시스를 매입해서 테스트 하라는데..
출고장에서 무작위로 고른 차를 출고장에서 연구소로 옮기는 시간동안 테스트에 유리하게 개조한거 아니냐는 말도 나오는 와중에, 뭔 수를 쓰든 하나도 안 믿으실듯...ㄷㄷㄷ
니들이 뭘 하든 못 믿는다가 아니라 안 믿는다인데요 이건ㅎㅎ
저는 극성 현까는 아니고 그냥 너 좀 맘에 안든다...이 정도였는데
까이는만큼 까이는부분 대응을 하는게 보이더군요
급기야 새차는 lf를 지르게되더군요
차도 만족스럽고
만족하면서 타는 중인데...
전에 타던차도 기아라서..까이더니 업글했구나 하는 느낌이 오더만요
그래서 저는 지금도 현대 LF타고 다니면서 현대까고 살아요...
까서 개선되는 맛이 아주 좋음 ㅋㅋ
내차는 조수석에 사람이 안타면 자동으로 에어백 오프되고 사람이 탑승하더라도 탑승자의 몸무게와 충돌속도등을 고려하여 폭발력이 조절되는 에어백임.
처음 보는 주장이네요...+_+;;;
제네시스는 스마트 에어백을 사용중입니다.
온오프 기능만 없을뿐 댓글 작성자분께서 자랑해주신 기능과 똑같은 사양이라구요.
스마트 에어백이면 안터지는게 맞는데요.
온오프가 문제가 아니라 탑승자 무게인식해서 터지는게 스마트 에어백아닌가요?
터진게 더 이상한데
미국에서 조차도 세대별 에어백 분류는 거의 하지않으며 에어백 자체 안전성과 유해성을 줄이려는 노력을 하고있는데 우린 무슨 세대논란..
동승석 무게를 감지하여 에어백 자동 온오프 기능은 지엠대우의 경우 토스카에 최초 도입되었고 이후 말리부같은 경우 수동으로 온오프 하게 놔두었는데
1. 조수석 에어백 온오프의 기능여부는 메이커마다 자동으로 할껀지 수동으로 할껀지 옵션사양이지 자동이 필수가 아님..
2. 조수석및 운전석 시트하단에 셀을 두어 탑승자 무게를 감지하는 기능을 넣어둔 이유는 에어백 전개여부와 에어백 전개력 판단을 위한건데.. 요새 이 셀을 넣지않고 충격량에 의해 1단이냐 2단전개여부를 판단하기도 함 이 역시 메이커마다 설계사양이 다름
3. 최신차량은 시트앞뒤거리를 판단해 에어백 전개력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가고있음...
4. 탑승자 무게를 인식해서 전개력을 조절하는 차량들은 그닥 많지않음...
결론: 깔려면 알고까라~~~ 그나마 현대는 까는 넘들이 많으니 고쳐지는거고 나머지 회사들은 깔 사람들이 없으니 지네가 뭐가 문제인지 알지도 못함...
충돌테스트 하면
내수용, 수출형 차체강도 다르다고 해서
테스트 해서 보여줬더니 별별 음모론이 다 나오고...
저정도면 못 믿는것도 아니고 안믿는 거죠*_*
http://www.youtube.com/watch?v=EPTIXldrq3Q
무조건 까는 사람 아닙니다.
저 사진속에 제 얼굴도 있습니다.
질문있으면 해드리겠습니다!!
로또가 될 것이라는 현실가능성이 없는 막연한 기대감과 같다고 생각함.
양치기 소년같은 현기.
믿어주세요~~~~
애절하네요 현대...ㅋㅋㅋ
과연....ㅋㅋㅋ
외부 공인기관에 의뢰하면 되지
Iihs 동영상 보면 동승석 에어백 안터지는데 스마트에어백인거고
내수용은 스마트에어백이 아니라는 좋은 증거자료내요
영상 공개 몇개월 뒤인 올 3월 출시된 2015년형부터는 어드밴스드 에어백 기본 장착입니다. 탑승자 무게 감지 센서가 추가된 에어백은 '어드밴스드 에어백'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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