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사골6님의 렉스턴의 후륜 서스펜션이 독립형이 아닌 일체형일듯.. 일체형 서스펜션 차량에서는 스프링쪽으로 에너지 전달이 줄어도 축을 통해 반대편으로 분산되기에 우레탄의 잔진동제거효과를 보면서 에너지의 분산효과도 볼수있지만 독립형 서스펜션 차량에서는 다른 방향으로 에너지를 전달할수 있는게 크지 않다보니 어짜피 대부분의 충격을 스프링이 받아내야하기에 스프링의 움직임을 잡고있는 우레탄완충기에 의해 승차감이 나빠지더라고요.
차고를 높이실 목적이라면 스프링을 변경하시는게 맞습니다.
일체형가거나 아님 쇽업쇼바도 같이해야죠
차고를 높이실 목적이라면 스프링을 변경하시는게 맞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