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차량을 구매 할까 하는데요
카니발도 몇번 보고 왔구요
투리스모도 저번주에 한번 보고 시승까지 해봤습니다
물론 제가 생각하는건 두 모델다 9인승 풀옵션으로만 보고 있구요
근데 옵션이나 디자인으로만 본다면 카니발이 났구요
성능이나 안전으로 봤을때는 투리스모가 났네요
어떻게보면 행복한 고민일지 모르지만 제가 작년에도 차를 두번이나 바꾸고 했더니
와이프가 이번에는 정말 신중하게 생각해서 구매하라고 하네요
일하면서 적었더니 제가 적으면서도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자동차가 관심이 많으시거나 장.단점을 아시는 분 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무슨 말씀이신지?
4륜구동이 필요한 사람이 아니라면 올뉴카니발이 옳은 선택이라는 생각입니다.
suv의 무게중심도 중요하겠지만 전후 무게배분과 하체 발란스가 빗길이나 눈길에 얼마나 중요한지는 다들 쏙 빼먹고 얘기하는군.ㅋㅋ
그리고 아무렴 딸랑 전륜보다는 후륜기본에 파트사륜이 좋지.눈길 빗길은 말할것도 없고. 4륜을 써먹고 안써먹고는 오너가 판단하는거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바뀌는건데 어려운것도 아니고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이지.ㅋㅋㅋ
입은 삐뚫어졌어도 말은 똑바로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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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제네시스 후륜하고 스타렉스 후륜하고 같이보지 않을수 있지만
코투에는 체어맨 w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기본이기 때문에 스타렉스 달구지 서스하고 비교할수도없고
제네시스 멀티링크보다 더 고급이 들어간다고 봐야죠.
이래서 내가하면 로맨스고 남이하면 불륜이죠.ㅎㅎㅎ
포터도 마찬가지고
해가 쨍쨍한날도 있지만 비오는날도 있죠 눈오는 날도 있구요
눈길에선 4륜 넣고 서행하는분들 많지만 빗길엔 거의 4륜 안넣고 후륜으로만 ....평소와 비슷하게 달리죠
높은 후륜이 빗길에 불안한건 당연...
특히 코투나 스타렉스 같이 안전장치 없는차들은 ㄷㄷ
제네 후륜은 괜찮고 그외 후륜은...
모하비 파트4륜도 안정성 별로겠네요
괜히제가 로디우스 상시사륜을 괜히 못생겨도 맛은좋다고 평가하는게 아님
포미닛 싫어하시면 카니발 사세요
4륜 하나 차이인데
파트타임 4륜이라 평소엔 후륜
그렇다고 싼것도 아니고
편의사항은 카니발이.... 그리고 2000이냐 2200이냐....의차이구요...
카니발 8인승 나오면 좋겠는데.... 아시는분?? 계신가요??
저도 사실 카니발 8 투리스모 2 였는데
여기서 확답이 나왔네요 ^^
투리스모 초반에 치고 나가는게 힘 있어 보여서 그런거였습니다
물론 또 제가 단 댓글에다가 무슨말이 달릴지는 모르지만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
암튼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99.9% 카니발의 압승입니다..
단한가지 파트사륜들어가 있는 것이 코투의 유일한 장점이지만 눈길아니면 쓸일이 거의 없고
눈길이라고 해도 약간 오는 정도면 차이 없습니다.
전륜차에 스노우타이어와 체인끼우는것이 4륜보다 훨 유리한경우도 많습니다.
같은조건으로 봐야지 거기서 전륜에 스노우타이어랑 체인이 왜나오냐?
전륜차들은 눈올때마다 체인끼우고 스노우타이어 끼고 다니니? 후륜에 썸머타이어끼고 다니면서도 앙간해서는 귀찮아서 그짓꺼리는 못하겠더라.ㅋㅋ폭우가 내리면 차라리 하루 대중교통 이용하고 말지.
그런식으로 따지면 4륜은 앙간한 눈에는 스노우타이어랑 체인 안끼워도 되는데.
그게 2륜과 4륜의 차이라는거야. 인정할껀 인정하자. 신형 카니발 잘나온건 알지만
기본적인 하체발란스나 무게배분 그리고 4륜보다 전륜이 좋다고 말하지는 말자.ㅋㅋ
근데 저는 두대중에 한대고르라고한다면 카니발 골ㄹ껍니다 ㅋㅋ
그카나 로디나 안전도차이는 거의없음
지금 올뉴카는 그런 그카보다 안전도와 조종안전성 대폭개선됨
코투에비해무게중심도 낮아서 전복안전성도 더 뛰어남
이미 국게의 유명인사가 되서 그런지 신빙성이 겁나게 떨어짐.ㅋㅋ
쏘랭이 만쉐~ 카니발 만쉐~ 기아만만쉐~ㅋㅋㅋ
이런 분들 이해가 안되네....ㅋㅋ
내가 아무리 흉기 싫어해도 이런 얼토 당토 않은 비교를 보면 참 어처구니 없습니다.
어디 비교할 차와 비교를 해야지요...
마티즈하고 레이하고 비교하는 수준차이입니다.
문의주신 기아자동차 2015년형 올 뉴 카니발 차량은 가족을 위한 안전, 가족을 배려하는 공간의
프리미엄 패밀리 미니밴으로 우수한 엔진을 통한 주행 성능과 다양한 시트 배리에이션 및 고급 사양들을
적용한 차량입니다.
위 차량은 세계 최초로 4열 팝업 싱킹 시트(Pop-Up Sinking)를 적용하고 보조 시트 개선 등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활용도를 보유하였으며 대용량의 레저 캠핑 용품 적재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적화된 패키지로 여유롭고 넓은 거주공간을 구현하여 편의성이 돋보이는 쾌적한 실내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안락감을 향상시키고 워크쓰루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전륜 6단 자동변속기를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해 변속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우수한 변속감
및 가속성능을 실현하였으며 액티브 후드 시스템을 통해 보행자 충돌 시 후드를 들어 올려 엔진룸간의 충격
흡수공간을 확보함으로써 보행자 머리의 상해치를 감소시키는 시스템, 스마트 키와 차량 내 도어 스위치를
통해 도어를 여닫을 수 있는 파워 슬라이딩 도어, 스마트 키를 소지하고 차량 후면에 접근 시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려 사물을 편리하게 실을 수 있는 스마트 테일게이트를 적용하여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52% 초고장력 강판 차체를 사용해 탑승자의 안전과 주행성능을 구현하였고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은
물론 사이드 & 커튼 에어백까지 적용할뿐만 아니라 차량 외부에 장착된 4대의 카메라가 주차 공간과 주행
공간을 모니터링하여 협소한 공간에서의 주차와 주행이 편리하도록 도와 드리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등 다양한 고급 기능들을 추가로 장착한 차량입니다.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차량’-‘올 뉴 카니발’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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