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쳤습니다.
4개월전 제네시스 자연발화 영상을 올리며 여러매체를 통해 억울함을 알렸었죠.
신문사 취재와 여러건의 매체를 통해 저의 억울함이 알려졌으며 2달전엔 KBS2 소비자 리포트
프로그램에도 물이새는 수타페와함께 제네시스 화재건에 대해서도 방영이 됐습니다.
건설교통부 산하자동차결함조사기관에서도 차량을 조사했으며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일을 통하여 현대자동차가 우리나라의 대표기업이라는 수식어가 붙어다는것에대해
우리나라 국민으로써 수치감과 모멸감을 느낌니다.
앞으로 저는 계속해서 현대자동차에 대해 기업의 비정당성에 대해 알릴것입니다.
소비자를 우롱하고 무시하는 기업은 반드시 댓가가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보배가족분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꼭 다음차는... 쉐보레도 아니고... 쌍용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광고가 아니라 고객의 대한 책임감은 쌍용이 최고입니다...
정말 배째라는 현기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