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아삼공에 들어가는 dct가 벨로스터 다음인만큼 얼마나 개선되서 나올지 의문입니당ㅋ
과거 벨로스터dct는 기대만큼의 빠른 변속에 대한 아쉬움이 많다는걸 오너들에게 들어왔는데
문제는 가격대..요번엔 터보에 들어가는 만큼 개선도가 중요할듯..과급기까지 따로 튜닝할사람들은 dct 버리고 내구성 좋은 수동으로 갈테고 ㅋㅋ
전 지금타는 차가 동판클러치라 dct차량이 나오면 바꿀계획인데 지금 보고있는게 i30이라..
동판클러치로 3년동안 영업용 차량처럼 10만키로 가까이 뛰면서 버텼더니 왼쪽 무릎이 가끔 한의원을 가자고 졸라댑니다
과거 벨로스터dct는 기대만큼의 빠른 변속에 대한 아쉬움이 많다는걸 오너들에게 들어왔는데
문제는 가격대..요번엔 터보에 들어가는 만큼 개선도가 중요할듯..과급기까지 따로 튜닝할사람들은 dct 버리고 내구성 좋은 수동으로 갈테고 ㅋㅋ
전 지금타는 차가 동판클러치라 dct차량이 나오면 바꿀계획인데 지금 보고있는게 i30이라..
동판클러치로 3년동안 영업용 차량처럼 10만키로 가까이 뛰면서 버텼더니 왼쪽 무릎이 가끔 한의원을 가자고 졸라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