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910090
트레일 파인더입니다.
풀타임 4륜에 앞,뒤 디프락이죠.
험로 주파에 갑오브더 갑입니다.
다만 온로드에서 코너링할때는 타이트 코너 브레끼 현상이 일어난...다는...
하지만 얘도 빙판에서 미끌어지는데는 속수 무책이네요.ㅎㅎ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확실히 수소는 로또인듯싶습니다.
2년됐는데 벌써 맛이갔네요.
안쪽바퀴와 바깥쪽바퀴가 회전이 다르다는거 같던데요 ㅎㄷㄷㄷ
저건 보급형이라...
엑슬 하우징을 분해해서 디퍼렌셜을 오픈타입으로 바꿔주는게 가능하긴한데
험로주파 성능히 현저히 떨어집니...다.
얼마전 올라왔던 투싼이 롤러 탈출 못하는 상황을 맛보게 된다는..ㅜㅜ
액슬하우징도 분해하여 타입을 바꿔주는거면 수동으로 해야되네요 불편하겠네요 그대신 주파성능이 떨어지는군요 단점이 많은 차네요 ㅎㄷㄷ ㅎ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