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것 같으신데
티볼리 나올때 까지 기다려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트랙스 옵션은 솔직히 망이죠..
근데 타면서 느끼는 건 제가 바이크를 오래 타서 그런지 계기판 거부감 그리 없고
오히려 시인성이 좋아 저는 만족 하구요
팔걸이는 기어봉과 길이가 적당해서 운전할때 꽤 편합니다.
수동에어컨은 제가 운전하면서 센타페시아 조작을 많이 안하는 편이라 한번 틀어 놓으면 그리 불편함은 없고
기어봉은 팔걸이에 팔걸어놓구 두세번째 손꾸락을 까딱만 하면 될정도로 의외로 편합니다.
다만 센타페시아 에어콘 구녕 옆에 수납공간은 저도 왜 뚫어 놨는지 이해가 안감...
명함이나 담배, 주차 영수증 놓을때 쓰긴 합니다.
옵션 말고는 주행성에 잇어서 확실히 든든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160 이상에서 안정적으로 달려주고 있는데
다만 바람소리는 조금 납니다. 레이 타셨으면 그 보다는 적을듯 하고요(사촌동생이 레이 타서 소음 정도느낌은 주관적입니다)
코너에서 밀리는 느낌이 없고 고속도로에서 앞차가 갑자기 끼는 바람에
핸들을 급하게 왔다갔다 했는데 어떤차들과 같은 피쉬테일 같은 현상 없이 차체가 바로 잡아주는 경험도 했습니다.
그리고 문짝 대게 두껍습니다.
가끔 BMW GT 도 몰고 다니는데 묵직한 느낌과 승차감은 크게 이질감이 들진 않았습니다.
트랙스 가솔린 터보라지만... 가성비 너무 떨어짐.... 동급중에... 쏘울.. 티볼리..qm3 트랙스는 솔직히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음...qm3는 연비라도 좋아서.. 그나마 실내 질 떨어지는거 상쇄 되는 느낌인데.. 트랙스는.. 디젤 모델 나오면..qm3 뺨 때리는 가격으로 나올듯.....실내는. 솔직히 쏘울이나 티볼리 쪽이 한국사람 취향에도 맞고.. 이쁘게 잘 나옴...
2열 열선 - 과연 얼마나 킬지 모르겠고
버튼 시동 - 그냥 뽀대용..
원격시동 - 다이 가능
핸들열선 - 이건 부럽(근데 1년중 겨울에 잠깐 씀)
옵션에 길들여져 있으시면 티볼리 기다리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트랙스 타고 있지만 좋다는걸 뭐라 표현을 못하겠네유
전문 지식이 없어놔서...
키 안빼도 되구요
실내보면 정말 이차가 2천만원정도하는 차인가싶네용
트랙스로 바꿔주려는데 레이에도잇는 핸들열선 버튼시동도 업냐며 ㄷㄷㄷ
티볼리 나올때 까지 기다려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트랙스 옵션은 솔직히 망이죠..
근데 타면서 느끼는 건 제가 바이크를 오래 타서 그런지 계기판 거부감 그리 없고
오히려 시인성이 좋아 저는 만족 하구요
팔걸이는 기어봉과 길이가 적당해서 운전할때 꽤 편합니다.
수동에어컨은 제가 운전하면서 센타페시아 조작을 많이 안하는 편이라 한번 틀어 놓으면 그리 불편함은 없고
기어봉은 팔걸이에 팔걸어놓구 두세번째 손꾸락을 까딱만 하면 될정도로 의외로 편합니다.
다만 센타페시아 에어콘 구녕 옆에 수납공간은 저도 왜 뚫어 놨는지 이해가 안감...
명함이나 담배, 주차 영수증 놓을때 쓰긴 합니다.
160 이상에서 안정적으로 달려주고 있는데
다만 바람소리는 조금 납니다. 레이 타셨으면 그 보다는 적을듯 하고요(사촌동생이 레이 타서 소음 정도느낌은 주관적입니다)
코너에서 밀리는 느낌이 없고 고속도로에서 앞차가 갑자기 끼는 바람에
핸들을 급하게 왔다갔다 했는데 어떤차들과 같은 피쉬테일 같은 현상 없이 차체가 바로 잡아주는 경험도 했습니다.
그리고 문짝 대게 두껍습니다.
가끔 BMW GT 도 몰고 다니는데 묵직한 느낌과 승차감은 크게 이질감이 들진 않았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