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전 국게 스포츠카의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그게 쉐보레 카마로의 구입이나 후기의 글이 였습니다.
그리고 디젤과 다운사이징 엔진이 필요하다고 댓글
단거가지고 몇시간뒤에 저보고 무식하네 라고 했고
저는 그냥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누구나 실수는 있잖아요?
기분이 나빠서 그렇겠다고요 그러나 몇일전 보배수준이
낮다면서 게시글과 댓글에서 저격하더군요..
그때 당시에 어이가 없어 가지고 BMXX님이 좀그렇다
생각이 들더군요 블랑코? 인지 블랑카씨! 모르면서
뒷담화 하시면 당하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으신지요?
그때 당시 무식했던 저의 논리적인 반론은요
디젤차는 당연히 자연흡기보다 반응도 더디고
출력도 rpm에서 낮게 되어서 고출력에서 약합니다.
그리고 지목한 대상은 카마로 입니다. 3700CC급
그리고 그보다는 작지만 2015 아우디 TT.푸조 RCZ
폭스바겐 시로코도 준스포츠카로 디젤엔진을 사용
합니다. 국내에서 보다는 해외에서 활용이 높지요.
물론 한국에서는 스포츠카에 디젤이라는 반감이 많습니다.
그리고 실용화 단계에 있는 아우디 바이터보 개발이
네이버 자료에도 게시된적도 있고요 닛산 GT-R도
하이브리드 기술이 가능하다는 논리일수도 있고요.
최근에는 포르쉐 918도 하이브리드 전기구동을
채택하여 파격적인 스포츠카로 탑기어에 소개되었고요
세상은 빨리 변화 합니다 오죽하면 스맛폰 신제품은
출시 3개월 못넘기고 후속제품이 나온다고 할까요?
이렇게 긴글 남겨서 죄송하고요 회원님들도 좋은시간
되기를 바랍니다 추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해 잘알고 계시고 정확히 말씀해 주시니
저도 이해가 잘될것 같습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