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아자동차 올뉴카니발을 구매한 소비자 입니다.
기아의 서비스가 하도 어의가 없어서 글올립니다.
문제의 발단은 제가 기아 올뉴 카니발을 산게 화근이네요.
1월10일날 갑자기 차량이 탁송온다고 아침에 연락이와서 자동차 샾으로 보냈습니다.
샾에서 검수결과 ㅜㅜ
트렁크 경첩부분에 용접똥이 ㅡ,.ㅡ;;
해도 너무 한거 아닌지 ㅎㅎ
이거 외에도 본넷 단차 트렁크단차 등등 ㅎㅎ
저희 마나님이 보시고 중고차 보내셧어요?
1월17일 가족여행이 잡혀있어 기아본사 및 영업사원에게 뭐하는 짓이냐고 큰소리 쳐서
1월13일 날 기아 소하리에 가서 차량을 인도 받았습니다.
썩 맘에 들지 않았지만 칠 이 조금씩 흐른게 있었지만 용접똥 및 단차가 없어 기쁜 마음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가족 모임 후 정말 아껴가며 오래 타려고 차에 유리막 코팅 및 방음을 샾에 의뢰하고 나서 몇일전 샾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유리막코팅 하려고 고압세차 하니 칠이 날라갔다고 이게 무슨 경우인지 그리하여 어제 대전 기아써비스 쎈터에 가서 문짝을
뜻는데 정말 기아 직영 사업소 맞는지 운전석 문짝 을 못 뜻고 해매서 저랑 동행해 주신 샾분이 문짝 트림 탈거해 주셧습니다.
어찌 기아에서 만들고 기아 직영 사업소 분들이 못뜻는지 도통 이해가 아갑니다.
그리고 고객이 화가 나서 갔는데 첨음에는 고객상담팀 팀장이라는 사람이 주변을 오가면 뭘그리 좋다고 웃는지.
참 어이가 없더라구요.
알고보니 그분이 고객상담팀 팀장 이더라구요.
탈거하고 안에보니 아무이상이 없더라구요
하단 1.5cm 부분에 칠이 약 1cm날라 간건 문작하단 이중접합부로 내외부충격 없음 원인 미상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칠이 벛겨진게 아니라 칠이 깨져서 떨어진겁니다.
고객상담 팀장 왈 오일쿠폰 3~5으로 해결 하자고 합니다.
참 어이가 없어서 제가 그럼 이차 가져 가시고 다른차 달라고 하니 자기들은 도장만 해주면 되는데 도의상 오일쿠폰 3~5장
준다고 합니다.
그렇게 2시간 실랑이 하다가 돌아 오는길에 기아 080-200-2000에 전화 해서 억울함을 호소햇습니다.
기아 상담원 왈 기아차는 고압세차 하면 칠이 벗겨질수 잇다고 합니다.
참 어의가 없어서 녹음가지 한다고 하니 그러라고 하네요.
아이폰으로 녹음해서 녹음 파일 올리는 법을 모르겠네요.
녹음파일 정리 되는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 사시는 차주분들 절때 고압세차하지 마세요.
많은분들이 볼수 있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녹음 파일을 올리려 하는데 안올라 가네요 ㅡ,.ㅡ
탁송장에서 문제있으면 인수거부 하던지, 거기서 수리 할수 있거나 개선할 수 있으면 고쳐서 주거든요..
근데 배송받으면 문제있는것도 일단 보내고 보잔 식임
원도색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제조 완료뒤 도장이 끝난상태에서 원인 불명으로 찍히거나 하면
생산공장에 최종적으로 출고차 모와두는 곳에서 차를 가져와 도장라인등에 따로 보내서 재도색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게 문제일수도~
칠은 샾에서 해먹은건가요??
그리고 출고된지 한달뒤가 아닌
출고 후 바로 유리막 시공하러 샾에 간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