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저는 충북 청주에서 살고있는 사람이며 직장인 입니다
잘나가는 대기업은 아니지만 나름중소기업이라고 해서 먹고살기위해 일을 하고 있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보배 형님들에게 문의좀 드립니다.
제가 근무하는 조건은 3조3교대이며 한 area 당 배정인원이 각각 달라저희팀은 4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사장이란인간이 꿈이 축구팀을 꾸리는게 목표라며 애시당초 입사당시(12년2월입사)부터 간간히 축구하는 인원이 다른 팀에 있었습니다.
그 때 당시엔 축구하는 인원이 축구대회로 인 해 근무를 안하며 월급을받고 같이 일하는 인원은 피해를 보는것에 대해 별 생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행동이 지속되며 저의 팀까지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출근조차 안하고 축구연습 및 대회를 출전하며 대회 입상시 정상출근하는 인원보다 더 많은 월급을 받고 격려를 받고 심지어 회식조차도 대우를 받으며 생활합니다.(조 회식시 무조건n/1) (열심히 일하는 인원은 격려? 따위 바라지도 않습니다 보너스조차도 안나오는데 그 인원들은 받음)(간 혹 대회출전시 다음날 출근조차안함)
책정인원이 있는데 사장이 원하는 목표 하나 때문에 3개의 조가 전체 피해를 보고 있는데 그나마 과장 대리에게 고충을 얘기해봤자 쉬쉬 할 뿐이고.. 아무리 먹고 살기 위해 어쩔 수 없다해도 불합리 중 가장 불합리하다 봅니다 . 이 딴 회사 안다녀도 좋으니 어떻게해서든 벌금이든 회사를 말아먹게하고 싶습니다 방법 없나요?
그런이유로 즉 업무분담 및 업무 차질현상에 대한 이야기를 듣도보지도 못했습니다 이런것 저런것 전부 끄집어내면 가능하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