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소비자에게 하자가있는 물건 판 자동차를 고발합니다.
작년 11월18일 싼타페DM 차(화이트크리미?) 구매 후 한달정도지났을 때였습니다. 차가 더러워 세차 하였습니다. 그러나 마무리 단계에서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앞뒤 문짝 4개 및 앞쪽 휀다(내부), 즉 차량 프레임 부분이 하얗게 되어있어야하는데 첨부한 사진처럼 부분적으로 퍼렇게 되어있는겁니다. 도색 불량인 것이죠.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아니 현대는 확인도안하고 물건을파나? 이런 불량제품을 그냥 파나? 소비자가 봉인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건 명백히 생산 중에 잘 못 된것이니 차량 교체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고객센터에 연락하였고 확인을 위해서 주재원두 나왔습니다. 그때 주재원분에게 물어봤더니 마치 정상인것마냥 얘길하는 것이였습니다. 정말 어처구니없었습니다.
저는 무조건 교환을 원했지만 결과는 안된다였습니다.
교환이 안된다는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교환이 안된다고하면 다른 방법으로라도 소비자의 불만을 해결해줘야하는게 당연한건데
교환불가라는 연락 후로는 뭘어케해주겠다라는 연락 한통없었습니다. 오히려 제가 연락했었고 통화도 안되고 스트레스만 쌓이고 병까지 생기고....소비자가 지풀에 떨어져나가라고 그냥놔두는것인지 완젼 배째라식으로 나오는 현대. 정말 싫습니다. 현대차를 사지말걸이란 후회까지하고있습니다.
전 지금도 차량 교환 받고싶은 심정입니다. 이런 현대자동차 고발합니다
현대는 머... 나만 안사면 그만 인거죵..+_+
뭐 저정도 가지고 그러냐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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