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배터리를 60에서 80으로 업글한지 두달정도 되었습니다..
근데 별로 달라진거 같지가 않네요.. 시동걸때도 시원하게 걸리지가 않고 특히 베터리를 사용할때면 차가 부르르 떠네요...예를 들어서 창문 올리고 내릴때나 비상등 킬때 그럽니다..
이거 문제가 뭔지좀 알수있을까요...
최근데 점화플러그 교환했고 오늘은 스로틀바디 청소한번 하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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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터네이터(제네레다)가 전기를 생산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차량이 움직일때 A(암페어)가 높을수록 생상량이 많아지는대
베터리가 60에서 80로 바뀐건 저장하는 창고가 커졌다는 의미입니다
전기를 더 많이 생산한다는게 아니구요
오래된차량일수록 알터네이터가 전시생산이 적어지고 그 외에 소비량이 많을때 방전이 생기거나 위와같이 전기부족현상이 생깁니다.
알터네이터 속에 브러쉬가 달아서 그런거지요;;;
알터네이터(제네레다) 문제가 맞는듯 합니다
전기부족현상일때는 같은 알터네이터로 교환을 하던지 아니면 A가 좀 높은걸로 교환을 하던지 하시면 전기 출력이 좋아집니다~
하루 2시간씩만 운행하셔도 아마 2체널 블박 한상 풀타임으로 상시 찍을듯 ㅋㅋ
제네레다 성능이 받쳐주지 못하면 용량작고 싼 베터리 낀거나 다름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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