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도 없죠... 차빨이 강하다? 실제로 규제가 심해서 차들이 낼수 있는 출력은 거의 동일선상에 맞춰져 있습니다. 머신이 트러블이 있는가 없는가, 내구성이 얼마만큼인가... ( 엔진을 2경기 써야 하고 그렇게 규제가 바낀지 좀 됐을껄요?) 뭐 이런정도를 제외하곤 차빨이라고 이야기 할게 별루 없을겁니다. (드라이버가 70% 이상을 차지 한다고들 하니까요)
괜히 F1 드라이버들이 60억분에 12 일까요? 일반인을 뛰어 넘는 동체 시력과 순발력, 거기다 체력에 멘탈까지 모두 갖추지 않으면 시트에 앉을수도 없고 게다가 10살이 되기 전부터 카트를 타서 조기 천재교육까지 받은 사람들인데 김진효가 아니라 유경욱이 나간다 해도 불가능하죠.
괜히 F1 드라이버들이 60억분에 12 일까요? 일반인을 뛰어 넘는 동체 시력과 순발력, 거기다 체력에 멘탈까지 모두 갖추지 않으면 시트에 앉을수도 없고 게다가 10살이 되기 전부터 카트를 타서 조기 천재교육까지 받은 사람들인데 김진효가 아니라 유경욱이 나간다 해도 불가능하죠.
우리나라는 아직 한참 멀었다는... T_T
물론 뒤에서....ㅋㅋㅋ
농담이죠? ㅋㅋ
F1 드라이버 양성 과정 한번 보시면 그런 소리 안하실듯.
울나라 애기들 어릴떄부터 영어 유치원 부터 돌리듯, 그런 싹수 보이는 애들 어릴떄 부터 가는 엘리트 과정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천재라도 남자는 20대 중반만 되어도 서서히 "순발력"이 떨어집니다.
반응속도가 생명인 F1 드라이버에겐 치명적인 일이지요.
김진표가 어렸을떄 부터 그런 과정을 거쳤다면 어찌 되었을지 모르겠지만, 나이는 못속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