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타시다 백화오면 그때 하세요.
말씀하신 색상은 업체마다 명칭이 달라서
직접보고 선택하시는게 좋구요.
유명한 모업체에서 고스트크롬? 으로 도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한대분 50~60정도 해요.
어짜피 고속주행하면 돌빵으로 도장면이 조금씩 깨져요. 그냥 타시다 하얗게 백화오면 그때 작업하세요.
업체에 따라서 색상의 기준이 전부 다릅니다
가장 보편화된 건메탈도 업체마다 조색비율의 차이도 있고 하이퍼색상도 업체마다 다릅니다
심지어 하이퍼계열은 순정으로 사도 만든 시기가 다르면 색상차이가 생기더군요
스퍼터링의 경우 크롬증착보다 내구성이 좋아서 요즘 순정휠에 많이 쓰입니다
증착휠은 처음엔 가격대비 이뻐보이지만 내구성이 약해서 몇일만에 들뜸현상이 생기는 경우도 많아요
크롬은 박리공장에서 박리를 한뒤 다시 올려야되기때문에 가격이 껑충 뛰어버리게 됩니다
일반 유광이나 무광 페인트를 이용한 도색은 댓글에 써주신대로 지역과 퀄리티에 따라 6~10만원 정도의 차액이 있구요
블랙크롬을 고스트크롬이라고 하는 업체도 있고 조색을 해서 어두운 하이퍼색상을 고스트크롬이라고 하는업체도 있어요
때문에 휠도색은 개성도 강하고 업체마다 부르는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유선상으로 통화하는것 보다 직접 업체가서 샘플을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당
단 투톤휠은 제외
말씀하신 색상은 업체마다 명칭이 달라서
직접보고 선택하시는게 좋구요.
유명한 모업체에서 고스트크롬? 으로 도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한대분 50~60정도 해요.
어짜피 고속주행하면 돌빵으로 도장면이 조금씩 깨져요. 그냥 타시다 하얗게 백화오면 그때 작업하세요.
가장 보편화된 건메탈도 업체마다 조색비율의 차이도 있고 하이퍼색상도 업체마다 다릅니다
심지어 하이퍼계열은 순정으로 사도 만든 시기가 다르면 색상차이가 생기더군요
스퍼터링의 경우 크롬증착보다 내구성이 좋아서 요즘 순정휠에 많이 쓰입니다
증착휠은 처음엔 가격대비 이뻐보이지만 내구성이 약해서 몇일만에 들뜸현상이 생기는 경우도 많아요
크롬은 박리공장에서 박리를 한뒤 다시 올려야되기때문에 가격이 껑충 뛰어버리게 됩니다
일반 유광이나 무광 페인트를 이용한 도색은 댓글에 써주신대로 지역과 퀄리티에 따라 6~10만원 정도의 차액이 있구요
블랙크롬을 고스트크롬이라고 하는 업체도 있고 조색을 해서 어두운 하이퍼색상을 고스트크롬이라고 하는업체도 있어요
때문에 휠도색은 개성도 강하고 업체마다 부르는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유선상으로 통화하는것 보다 직접 업체가서 샘플을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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