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쏘나타의 경우, 세타 엔진과 람다 엔진(수출형)이 탑재되었는데요,
이 경우, 현대 에서는 NF 엔진룸 금형을 세타 엔진용/ 람다 엔진용을 따로
두었을까요? 즉, 두 가지 타입의 NF 바디를 생산한 것인지요,
생산관리 차원에서 한 가지 바디에 두 타입의 엔진을 탑재할 수 있게 했다면
지금 YF에도 람다 엔진+미션이 스왑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F쏘나타의 경우, 세타 엔진과 람다 엔진(수출형)이 탑재되었는데요,
이 경우, 현대 에서는 NF 엔진룸 금형을 세타 엔진용/ 람다 엔진용을 따로
두었을까요? 즉, 두 가지 타입의 NF 바디를 생산한 것인지요,
생산관리 차원에서 한 가지 바디에 두 타입의 엔진을 탑재할 수 있게 했다면
지금 YF에도 람다 엔진+미션이 스왑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