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용과 수출용자체가 틀린현기차..
이미지메이킹해서 값싸고 질좋은이미지만들어서 정착하는게
목표일것이고. 지금은 수출용이 그냥 적자안날정도로아는데
국내국민들이사는 차값으로 이익내고있고 품질 및 원가절감
으로 흑자내는걸로아는데 요즘은살짝 예전만못하다고하져.
현기에서 일하는분들이엄청많은걸로아는데 협력체나
현기직원들은 년수가좀되는분들은 프로모션이 엄청좋다보니
차를사면 직원가로사서 3년타고 중고로팔때 처음구입했을
때와 비슷하게받고판다고하져. 3년타고 안파는게 득이아니라
실이라고할정도로말이에요. 그만큼 중고차도 엄청풀리는거
고 국내시장에 점유할수밖에없게끔 만들어놓았져.
수출용처럼 as나 품질이 변하려면 현기자체가 내수검사하는
제도를없애고 품질관리하는법을만들어야할텐데 말이에요
수입차들이 현기차처럼 차값뿐만아니라 모든게
비슷하게가격이책정되면 역차별안하고 경쟁해서 품질이올라갈텐데말이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