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볼보 fh540 트라이뎀이랑 스카니아 R540 비교 분석중에 있는데요..
덤프기사님들 다들 일하시느라 바빠서 그런지 아님 제가 못찾아서 그런지 차량들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네요
그래도 정보를 수집한 결과,
앞사바리는 딱히 모난곳 없이 전천후 운행가능하다
원쓰리는 장거리에 특화돼있으나 특정 짐이나 현장에서 운행이 어려워 홀대를 받는다
구조적인 차이로는 이정도로 정리되는거 같은데..여기서 궁금한것이
원쓰리가 가지는 좋은 승차감의 원리가 어떻게 되는가.. 입니다.
캡이랑 2,3,4축이 떨어져 있어서 그런가.. 아님 2,3,4축이 에어서스라서 그런가.. 잘 모르겠네요
전문가분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볼보 FH540 TRIDEM
스카니아 R540 덤프
트라이뎀(원쓰리)는 모든축이 에어서스 그차이 아닐까요?? 정확한건 전문가님들에게 패쓰ㅎ
그러면 승차감만 비교했을시
볼보트라이뎀>스카니아 R540 에어서스>R540 판스프링 이렇게 보면 되나요?
어떤일을 할건지 자세하게 적어주세요.
그러면 일에 맞는 차를 추천해줄거구요
그냥 차를 알고 싶어서 비교하는거라면
비교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적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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