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04 14:14 답글 신고
    아름다운 글 입니다 추천 두방 드림
    답글 1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04 14:24 답글 신고
    부모를 인간의 시선으로 본게 아니라
    재산이나 이용수단으로 생각하는 못배운것들이 그렇죠
    답글 0
  • 레벨 소령 3 바람부는사원 26.06.04 14:20 답글 신고
    니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엄마는 너무나 행복하고 기쁠꺼야..
    답글 0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04 14:14 답글 신고
    아름다운 글 입니다 추천 두방 드림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04 21:33 답글 신고
    잘 키웠네, 잘 키웠어!
  • 레벨 소령 3 바람부는사원 26.06.04 14:20 답글 신고
    니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엄마는 너무나 행복하고 기쁠꺼야..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04 14:24 답글 신고
    부모를 인간의 시선으로 본게 아니라
    재산이나 이용수단으로 생각하는 못배운것들이 그렇죠
  • 레벨 중위 1 포레지스트 26.06.04 14:46 답글 신고
    나는 금세상 출신이닷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04 14:52 답글 신고
    아이에게
    부모는
    세계죠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04 14:53 답글 신고
    저 엄마는 좋겠다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04 15:47 답글 신고
    울집 마눌님께서,
    아이들 등교 시간에... 작은 김밥 만들어서
    방마다 돌아다니시면서, 아이들 입에 김밥과 물 넣어주고 계심 ㅎㅎㅎ

    "엄마는 수저"라는 문장보고 울컥했음.
    (금수저,은수저,흙수저 이야기는 아니지만...)

    오늘도 울 마눌님께서는 아이들 밥 먹인다고
    교복 입고 있는 아이들에게 비빔밥에 숟가락들고 돌아다니심.

    감사합니다 여보 ㅠㅠ
  • 레벨 대령 3 OldGuy 26.06.04 17:56 답글 신고
    이런데서 고맙다고만 하지 마시고, 자녀분들에게 조금만 일찍 일어나 식탁에서 아침 같이 먹고 등교하도록 잡아 주세요. 그게 엄마를 존중 하는 것임을 아이들도 알 필요가 있습니다. 대화 만발은 덤이고요. 어렸을때 부터 밥은 식탁에서 다같이 먹어야 한다는 것을 얘기했고 다행히 아이들이 잘 받아 줘서.. 제가 없을 땐 아들(맏이)이 대신 동생들 식탁으로 모이게 합니다.
  • 레벨 상사 1 달달달이 26.06.05 05:41 답글 신고
    저런 호구같이 마눌님 마눌님 그러니 맘충년들이 늘어나는거지. 니 마누라년도 밖에선 맘충잣하고 쳐돌아다니겠지!!
  • 레벨 소위 1 goldmoont 26.06.05 08:27 신고
    @달달달이 얘 이거 제정신이 아닌데? 일베 펨코 엠엘비팍 매국유튜브에 빠져 살면 이렇게 되는 거제? 네 어미에게도 물어봐라 너 같은 걸 기를 때 어떻게 길렀는지
  • 레벨 중사 3 불쏘시게 26.06.04 15:53 답글 신고
    너무 멋진 글입니다!!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04 16:01 답글 신고
    심성 반듯한 아이 코 끝이 시큰하네요
    울 아들
    아빠의 가르침 2할 엄마의 집밥 8할
    대학원 입학하며 감사하다고 말한게 생각나네요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04 16:36 답글 신고
    누구 딸인지 자식 농사 한번 잘 지었네
  • 레벨 대령 1 EarnPeople 26.06.04 16:43 답글 신고
    이야. 잘 컸다.
    뉘집 자식인지 부럽네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04 16:52 답글 신고
    아니 서울대에 이런 낭만이 있는 학생이 있다니...
    글솜씨가...
  • 레벨 대령 1 황소바람 26.06.04 17:00 답글 신고
    자식 부모의 거울이다.
    어머니가 자녀의 저 글을 꼭! 보셨어야하는데
    얼마나 행복할까^^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6.04 18:06 답글 신고
    낭만이 넘치네~
    엄마가 반지하에서 황금이 아닌 별을 키웠구나!
  • 레벨 원사 3 아날로그의낭만 26.06.04 19:33 답글 신고
    엄마는 내 세상이야~ ^^ 내면이 꽉 찬 딸을 두셨네!
  • 레벨 원사 3 izoker 26.06.04 19:42 답글 신고
  • 레벨 소위 3 윤석열사형 26.06.04 19:55 답글 신고
    댓글들 읽어보면 나랑생각들이 비슷한거같어. 사랑해요
  • 레벨 원사 3 반민특위부활해라 26.06.04 20:21 답글 신고
    ...좋은 엄마, 훌륭한 자식...이처럼 좋은 모습도 없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04 21:38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원사 3 보물주인 26.06.04 22:12 답글 신고
    <서울대학교 대나무숲> 글자가 깨진 모습은 전형적인 ai가 만든 이미지인데....흠.....
  • 레벨 중령 3 특별전시 26.06.04 23:42 답글 신고
    와..ㅜㅜ
  • 레벨 하사 3 syasya 26.06.05 00:08 답글 신고
    이거야말로 눈물나네요.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05 01:55 답글 신고
    그놈의
    돈돈돈이
    세상을
    이렇게
    만들었죠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이기에
    내란이고 나발이고
    그저 내 집값만 오르면 장땡인 세상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05 02:00 답글 신고
    여기 여혐충 넘들
    머리 박아라
  • 레벨 하사 1 허풍선 26.06.05 06:03 답글 신고
    부러운 사랑이 넘치는 글이네요
    추천합니다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05 08:05 답글 신고
    내세상이 내 주춧돌은 아니길 바랍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