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5977
'
그나마 오세훈, 한동훈은
명목상 윤어게인은 아닌데
대구는 이제 코메디를 넘어 괴기영화 수준의
서사를 보여줌
민주당한테는
'떨어져도 공약 지켜라' 당부하는 괴기도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조만간 대구gdp가
노르웨이 누를듯.
대구로 이사 가야것써.
유토피아 아닌가
떡하니 시장이 됩니다 ㅎㅎㅎ
조만간 대구gdp가
노르웨이 누를듯.
대구로 이사 가야것써.
유토피아 아닌가
판단력 없이 맹목적인 선택.... 괴기함.
떡하니 시장이 됩니다 ㅎㅎㅎ
민주당 출마 인간중에
계엄에 찬성한놈.
법카로 지랄한 년놈 있으면 대슈
일베도시에서 계속 쭉 살어
집에 불을 질러 버림 ㅎㅎㅎ
연예인과 대구 걱정은 잊어주십시오.
잘 대화해서 데리고 올꺼래 ㅋㅋㅋ 그걸 믿어주고 찍어주는 사람들도 참.. 수준이..
나머지 의원들이 다 국짐당여서
진짜 아우것도 못핼을꺼에요
그러고서 나중에는
거봐라 민주당은 맘것두 안했다
이럴거죠
진심임ㅋㅋㅋ
제발 수도권으로 기어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저런 썩은내나는 동네에서 못된거만 배워서 수도권에 와봐야 주변 사람들 안좋은 영향력을 끼치거든...
더런 대구 경북 종자들~
에휴 국짐뽑아서 여짓거 좋은게 뭐가있어 다른지역에 비해 낙후되고 청년유출 심각하고
경제지표도 최악인데 또 뽑아요 진짜 대단하다 국짐뺏지달고오면 김일성이도뽑아줄꺼같아ㅡㅡ
테슬라유치성공 저희가해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