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울산 이기고
대구, 경남 아깝게 졌고
경기 충남충북 석권
강원 확보
서울시장 넘겨줬지만 구청장 거의 싹쓸이 하고......
일부 아쉽게 떨어진 후보 있었지만
이 정도면 예방주사 정도로 생각해야.....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고 했다.
나라가 망해도 찍어주는 인간들은
이유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안 찍는다.
지지자들 끼리
온갖 이유들어가며 자해 좀 하지 마라
부산, 울산 이기고
대구, 경남 아깝게 졌고
경기 충남충북 석권
강원 확보
서울시장 넘겨줬지만 구청장 거의 싹쓸이 하고......
일부 아쉽게 떨어진 후보 있었지만
이 정도면 예방주사 정도로 생각해야.....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고 했다.
나라가 망해도 찍어주는 인간들은
이유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안 찍는다.
지지자들 끼리
온갖 이유들어가며 자해 좀 하지 마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맥을 못잡은거임
2030 보수화 가장큰 문제인것을
그들을 어떻게든 빼서오는게
민주당이 앞으로 변화 모습일듯
아니 이길수 있었는데 이길줄 알았는데 져서 그런거지
저짝에 대권주자를 둘이나 만들어주고,
여긴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었음
그 대권주자가 좋든 싫든간에 ..
그냥 진게 아니고 참패했다고 여겨야 함
아니 이길수 있었는데 이길줄 알았는데 져서 그런거지
긍정까지 외면하면서 싸잡아 비난하고 서로 남탓 하지는 맙시다...
맥을 못잡은거임
2030 보수화 가장큰 문제인것을
그들을 어떻게든 빼서오는게
민주당이 앞으로 변화 모습일듯
국힘 없어져 버리게!!!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진보 가면을 쓴 기득권 세력이 사라져야 2030세대가 같이 갈 수 있을듯 합니다만...
그게 인류사임.
개돼지 경상도 인간들이 사는 곳 2곳만 당선
누가 찍은걸까..
서울시. 부산북구 평택을 에서 진게만들었고,
이재명대통령의 능력으로 타지역에서 선전을하였다.
이상. 끝
이재명이 주식시장으로 머니무브 일으키려고 했는데 오세훈이가 부동산창녀들 등에 업고 그리고 건축회사 따까리 언론등에 업고 대대적인 반격이 예상됨
외인들 리밸런싱으로 어차피 빠져야하고 국민연금도 빠져야하는데 개인 자금 다시 부동산으로 돌아가면 주식시장 초토화되고 이재명 지지율 기반인 주식시장 무너지면 총선 대선 다 좆되는거임
빨리 보유세 정책 안나오면 다시 부동산으로 돈의 이동 못막고 서울은 대구부산처럼 국짐으로 이제 고착화 될 지경임
이번선거 당연히 이길줄 알고 세금정책 미뤘으면 빨리 단도리 시작해야함
그리고 부동산 가격에 6070도 민감하지만 그거 물려받을 2030이 어찌보면 더 민감함
암울한미래에 유일한 빛이 부동산 상속이라 이새끼들이 더 악착같이 부동산상승쪽으로 지지쏠림
민주당은 내부 정리하고 반성해야 한다
난 오늘 열 받아서 탈당신청 해버렸다
그리고 청년들 뭐더라 몇년모으면 나라에서 이자주는 그런사업? 그런것도 싹 없애자
어차피 국짐찍는데 안바뀐다 그돈으로 차라리 다른데 투자를 했으면한다
저짝에 대권주자를 둘이나 만들어주고,
여긴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었음
그 대권주자가 좋든 싫든간에 ..
그냥 진게 아니고 참패했다고 여겨야 함
당 지도부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런 호조건에서 서울을 탈환 못한다는거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거죠.
그걸 못 받아먹는 민주당
문조털래유로 시작해서 문조털래유로 망한 선거
평택을 선거때 조국 하는짓 보면
이제라도 그 실체가 밝혀져서 잘됐다고 생각함
조국이는 대통령이 사면해줬더니
대통령이 영입한 민주당 후보를 네거티브로 선거내내 공격함
그 결과는 어부지리로 내란당이 당선되버림
조국이는 고향인 부산에 출마해서
한동훈하고 붙었어야지
뜬금없이 왜 평택으로 나온거지?
한동훈 못 이길꺼 같아서
만만한 민주당하고 싸워서 국회의원 벳지 달려고 한거 같은데...
조국 하나때문에 평택을, 부산 북구 2석 날라감
그리고 여기 보배에서 보인 댓글중에 왜 민주당 지지자라고 하면서
조국이 당선되야 한다고 할까요?
민주당 지지자이면 민주당 후보를 지지하는게 상식적으로 맞지 않음?
털보 방송 제발 그만 보세요
문조털래유는 본인들이 욕 먹으면 갈라치기 한다하고
본인들이 비판하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 대통령 주변 인사들 까내리고 비판한건 항상 문조털래유였음
조국이 불편하고 정무감각따위는 개나 줬다고 생각하고 제발 정치판에서 안봤음 함
여성표가 오세훈한테 간게 조국의 책임이 가장. 크다고 생각함
그렇다고 유시민 김어준을 비하하는건 그것또한 보기싫음
비판은 할 수 있으나, 동지의 언어가 아니라 세상세상 제일 나쁜놈 만드는 김용민, 이동형 같은 사람들이 이번 선거 결과에 가장 큰 책임이 있다고 봄
정청래는 대표 사퇴해야하고요.
대구, 경남, 평택을 민주당 지도부 차원의 지원도 전략도 없었고 부산 북구갑은 지원은 못해줄 망정 오빠로 개판치고...황당합니다.
문조털래유(욱)에 놀아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장동혁은 대구 영남 지킨걸로 연명할듯... 윤 어게인 세력도 못 끊어내고...어쩌면 졌지만 장기적으론 극우를 못 끊어내서
국짐은 더 재정비의 기회를 놓친걸수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