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겸 성격상 엄청난 정부 지원을 받아냈을거임.
TK 1신공항 이전비용/토지배상비용
산단 건설비용
대구가 발전하는 꼬라지보다 차라리 추경호가 되어서 낙후 낙후 최악의 경제 도시로 우뚝서자
김부겸 성격상 엄청난 정부 지원을 받아냈을거임.
TK 1신공항 이전비용/토지배상비용
산단 건설비용
대구가 발전하는 꼬라지보다 차라리 추경호가 되어서 낙후 낙후 최악의 경제 도시로 우뚝서자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솔직히 김부겸 안될것 같았고(주위 인간들 반응으로 보아), 안됐으면 했습니다.
이번에 되서 대구가 꼴찌에서 벗어난다고 해서 대구사람들이 역시 민주당 밀어주길 잘했다 할것 같습니까? 오히려 뽑아줘도 별거 없네 그랬을 겁니다. 그럴바에는 위에 분 말씀처럼 세금이라도 아껴야지요.
어차피 표도 안주는데 민주당과 정부는 대구 경북 예산 챙길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줘도 욕하는데 왜 줍니까.
저는 대구에 살지만 대구 경제와는 상관없는 일을 하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대구는 더 굶겨야됩니다.
평생을 빨갱이 소리들으면서 살아보면 이가 갈립니다.
70대이상 할매 할매들이 80%정도 추경호를 지지했더군요..즉..표가 너무 쏠려서 젔습니다.
치번에는 좀 바뀔줄 알았더니 대구는 답 없어요..진짜 개가와도 당선되는곳 아입니까...
뭔 말을 하고 싶으면 글을 좀 바르게 쓰면 안 되겠니?
띄어쓰기도 좀 맞추고..
이건 뭐 한글 처음 배운 외국인도 이거 보다는 잘 쓰겠다.
-----------------------------------
에휴~ 세상 좋아졌다.
이런 질 떨어지는 인간도 컴퓨터 있다고 로그인해서 개똥같은 글 처 끄적여도 되는 세상이라니...
인구밀도 낮아지고, 유권자도 줄어들고, 점점 더 소외되고.. 지역의 미래가
안봐도 눈에 선하다. 뭐 어떡해? 지들이 선택한 결과인데.. ㅉㅉㅉ
해결해 달라고 시위 엄청 했을듯 ㅋㅋ
솔직히 김부겸 안될것 같았고(주위 인간들 반응으로 보아), 안됐으면 했습니다.
이번에 되서 대구가 꼴찌에서 벗어난다고 해서 대구사람들이 역시 민주당 밀어주길 잘했다 할것 같습니까? 오히려 뽑아줘도 별거 없네 그랬을 겁니다. 그럴바에는 위에 분 말씀처럼 세금이라도 아껴야지요.
어차피 표도 안주는데 민주당과 정부는 대구 경북 예산 챙길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줘도 욕하는데 왜 줍니까.
저는 대구에 살지만 대구 경제와는 상관없는 일을 하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대구는 더 굶겨야됩니다.
평생을 빨갱이 소리들으면서 살아보면 이가 갈립니다.
김부겸은 빨갱이한테도 돈받는놈이여
김부겸북한 간첩인줄알면서 간첩한테 돈받고 유용후 간첩인고도 안해서
국가보안법 위반죄(불고지) 유죄가 인정되어 징역 1년, 자격정지 1년 및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진짜 빨갱이
총리시절 코로나 지원금 차등분배하면서
못받으신분들에게는 자부심을 드린다라고
개소리시전
거기에 총리인데 사적모임 방역수치위반
학창시절 본인이 왕따 학폭가해자
라고 본인입으로 애기함
70대이상 할매 할매들이 80%정도 추경호를 지지했더군요..즉..표가 너무 쏠려서 젔습니다.
치번에는 좀 바뀔줄 알았더니 대구는 답 없어요..진짜 개가와도 당선되는곳 아입니까...
뭐라하지 맙시다. 그렇게 편갱 살아왔고 대물림 받났고 또 그렇게 물려주라고....
대구 페놀 사건의 후유증이 이제야 나타나는건가??
대구는 오히려 안되서 좋음..굳이 세금낭비 할필요없음
김부겸이 되었으면 대구 저놈아들한테 체면치레하느라
없는 정부돈 이리저리 끌어쓰느라 골머리깨나 아팠을 겁니다
대구에 한푼도 주지 말고 다른 지역에 줍시다~~
=> 대구공항은 대구인들이 십시일반 돈 모아서 지으세요
치아라 대구는 영원히 안녕이다
공항이전 백지화 하자
비상식이 지배하는 초거대정신병동.
아무리 이재명대통령이라 해도 TK에 세금 쏟아붓겠다고 하면 그것은 반대하겠습니다.
지지율도 떨어질 것 같네요.
다행
그래도 돼~
전라도나 충청도 강원도로.
비교 자체 불가 진정한 보수와
죽은 시체랑 북한 김정은도 빨간색이면 찍어주는 동네랑 비교라니
7시가 엄청 자존심이 상해 아~~주 아~주 많이
다음엔 어떤 빨간애 뽑아주려나
진짜 이보다 더 나쁜짓이 있을까? 그런데도 이번에도 전혀 바뀌지 않았다는건 대구 경북은 앞으로도 절대 바뀌지 않을꺼에요 지들도 당해봐야지 광주처럼 그러면 조금은 바뀌려나?
KTX 타면 비행기 타고 내리는 시간보다 더 빠를텐데.
아...
돼지 잡아서 수출할 때 쓰려고 ?
하긴 잡아죽일 돼지새끼들이 많기는 하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