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6:00 답글 신고
    오히려 김부겸이 안된게 천만 다행이야 ㅋㅋㅋㅋ 괜히 쓸데없이 세금낭비 할뻔했음 ㅋㅋㅋㅋㅋ
    답글 2
  • 레벨 상병 국짐척결 26.06.04 16:06 답글 신고
    대구에 50년 이상 살았던 사람으로, 선거전에 한마디 하려다가 참았던 얘기를 해봅니다.
    솔직히 김부겸 안될것 같았고(주위 인간들 반응으로 보아), 안됐으면 했습니다.
    이번에 되서 대구가 꼴찌에서 벗어난다고 해서 대구사람들이 역시 민주당 밀어주길 잘했다 할것 같습니까? 오히려 뽑아줘도 별거 없네 그랬을 겁니다. 그럴바에는 위에 분 말씀처럼 세금이라도 아껴야지요.

    어차피 표도 안주는데 민주당과 정부는 대구 경북 예산 챙길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줘도 욕하는데 왜 줍니까.
    저는 대구에 살지만 대구 경제와는 상관없는 일을 하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대구는 더 굶겨야됩니다.

    평생을 빨갱이 소리들으면서 살아보면 이가 갈립니다.
    답글 3
  • 레벨 중사 1 불타는거북이 26.06.04 16:08 답글 신고
    대구사는 40대 후반으로써 저는 김부겸이 뽑았고 주변 지인들 거의 김부겸이 뽑았는데
    70대이상 할매 할매들이 80%정도 추경호를 지지했더군요..즉..표가 너무 쏠려서 젔습니다.
    치번에는 좀 바뀔줄 알았더니 대구는 답 없어요..진짜 개가와도 당선되는곳 아입니까...
    답글 3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04 16:03 답글 신고
    지금바로 인증할테니까 2억 준비해라잉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6.04 16:05 신고
    @달려라거북님 2억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까셈 2억 있는 놈이 이런 댓글 알바 할리가 없음
  • 레벨 중위 2 안개철쭉수정 26.06.04 16:04 답글 신고
    정신차려 정신!!!!!!!!!
  • 레벨 중위 1 일본은한국땅 26.06.04 16:04 답글 신고
    650원짜리알바 인생
  • 레벨 중장 350AMG 26.06.04 16:06 답글 신고
    배급율 1위가 대구더라 ㅋㅋ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04 16:07 답글 신고
    인증했어.. 2억줘...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04 16:08 답글 신고
    계좌에 2억있는거 인증좀 해줄래?
  • 레벨 소령 1 비밀의날개 26.06.04 16:08 답글 신고
    글을 쓸 때에는 은, 는, 이, 가, 에, 의, 을, 를... 같은 조사 좀 쓰자..

    뭔 말을 하고 싶으면 글을 좀 바르게 쓰면 안 되겠니?

    띄어쓰기도 좀 맞추고..

    이건 뭐 한글 처음 배운 외국인도 이거 보다는 잘 쓰겠다.

    -----------------------------------

    에휴~ 세상 좋아졌다.
    이런 질 떨어지는 인간도 컴퓨터 있다고 로그인해서 개똥같은 글 처 끄적여도 되는 세상이라니...
  • 레벨 소장 R군 26.06.04 16:11 신고
    @비밀의날개 우리나라 사람 아니에요 무시해요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04 18:56 답글 신고
    정신챙겨 외국인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6:00 답글 신고
    오히려 김부겸이 안된게 천만 다행이야 ㅋㅋㅋㅋ 괜히 쓸데없이 세금낭비 할뻔했음 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05 13:17 답글 신고
    대구경제 박살나고, 일하고 싶은 청년들 다 떠나고, 결국 노인들만 남아
    인구밀도 낮아지고, 유권자도 줄어들고, 점점 더 소외되고.. 지역의 미래가
    안봐도 눈에 선하다. 뭐 어떡해? 지들이 선택한 결과인데.. ㅉㅉㅉ
  • 레벨 중위 1 작뚜콩 26.06.05 15:58 답글 신고
    와 ㅈㄴ 소름인게.. 으쌰으쌰 해서 잘 해봅시다 잘 하겠습니다 하면서 선거 치렀는데 진짜 당선 됐으면 ㅈ댈뻔했네 ㄷㄷ
  • 레벨 소장 뚝방 26.06.04 16:02 답글 신고
    아마 머 해달라 민원 존나 처 들고 문전성시 됐을 뜻 ㅋ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04 16:04 답글 신고
    대구나 경북이나 경남이나 이제 후퇴할 일만 남은 것 같음. 경북은 모르지만 대구나 경남은 민주당 시장, 도지사 뽑았으면 중앙정부에 엄청난 계산서를 내밀었을텐데.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04 16:04 답글 신고
    이건 맞는 말. ㅎㅎㅎㅎㅎㅎ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04 16:04 답글 신고
    최저임금 안 주는 것도 민주당 탓인양
    해결해 달라고 시위 엄청 했을듯 ㅋㅋ
  • 레벨 하사 1 리간드 26.06.04 16:05 답글 신고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위로가 되는 부분이긴하네 ㅋㅋㅋ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6.04 16:06 답글 신고
    대구에 공항지어줄뻔 하다니 다행이다
  • 레벨 상병 국짐척결 26.06.04 16:06 답글 신고
    대구에 50년 이상 살았던 사람으로, 선거전에 한마디 하려다가 참았던 얘기를 해봅니다.
    솔직히 김부겸 안될것 같았고(주위 인간들 반응으로 보아), 안됐으면 했습니다.
    이번에 되서 대구가 꼴찌에서 벗어난다고 해서 대구사람들이 역시 민주당 밀어주길 잘했다 할것 같습니까? 오히려 뽑아줘도 별거 없네 그랬을 겁니다. 그럴바에는 위에 분 말씀처럼 세금이라도 아껴야지요.

    어차피 표도 안주는데 민주당과 정부는 대구 경북 예산 챙길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줘도 욕하는데 왜 줍니까.
    저는 대구에 살지만 대구 경제와는 상관없는 일을 하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대구는 더 굶겨야됩니다.

    평생을 빨갱이 소리들으면서 살아보면 이가 갈립니다.
  • 레벨 원사 1 하루의꿈 26.06.04 16:20 답글 신고
    저도 그동네 출신이지만 가끔 친구 들 만나서 정치 얘기 하면 답 없습니다 그래 니들은 전국 꼴찌로 평생을 살아 빨간색만 찍어면서 하고 맙니다
  • 레벨 대위 3 포미18 26.06.05 12:01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점찍으면시진핑개새끼 26.06.05 12:25 답글 신고
    ㅉㅉ전라도가서 살아
    김부겸은 빨갱이한테도 돈받는놈이여

    김부겸북한 간첩인줄알면서 간첩한테 돈받고 유용후 간첩인고도 안해서
    국가보안법 위반죄(불고지) 유죄가 인정되어 징역 1년, 자격정지 1년 및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진짜 빨갱이


    총리시절 코로나 지원금 차등분배하면서
    못받으신분들에게는 자부심을 드린다라고
    개소리시전
    거기에 총리인데 사적모임 방역수치위반

    학창시절 본인이 왕따 학폭가해자
    라고 본인입으로 애기함
  • 레벨 중사 1 불타는거북이 26.06.04 16:08 답글 신고
    대구사는 40대 후반으로써 저는 김부겸이 뽑았고 주변 지인들 거의 김부겸이 뽑았는데
    70대이상 할매 할매들이 80%정도 추경호를 지지했더군요..즉..표가 너무 쏠려서 젔습니다.
    치번에는 좀 바뀔줄 알았더니 대구는 답 없어요..진짜 개가와도 당선되는곳 아입니까...
  • 레벨 대위 3 기분이나쁘다 26.06.04 16:08 답글 신고
    당선은 안되었지만 공약은 지켜야죠 대구 틀딱의 바램대로 ㅋ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중장 eini 26.06.04 16:10 답글 신고
    아무런 불만 없는거보면 그들 나름대로는 행복하게 사는거네요.

    뭐라하지 맙시다. 그렇게 편갱 살아왔고 대물림 받났고 또 그렇게 물려주라고....

    대구 페놀 사건의 후유증이 이제야 나타나는건가??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04 16:10 답글 신고
    여당우세 지역만 지원해라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6:11 답글 신고
    솔직히 난 김부겸정도면 서울시장나왔어야했다고 본다..

    대구는 오히려 안되서 좋음..굳이 세금낭비 할필요없음
  • 레벨 대장 Noname 26.06.04 16:37 답글 신고
    향토사랑, 정치적 희생, 개인적 사명감이 합쳐진 출마였죠.
  • 레벨 중사 1 구천동스노우 26.06.04 16:12 답글 신고
    당선을 떠나서 대구에서 저정도 표 받았으면 대구도 엄청 바뀐거 같은데 ㅋㅋㅋ
  • 레벨 하사 1 데이지에일 26.06.04 16:12 답글 신고
    낙후라뇨. 곧 테슬라 공장이 세워질텐데. 시간당 6900(4.5달러)원 주고 2교대 한다면 가능할 겁니다. 하루 빨리 대구가 첨단 친환경 자동차 도시로 우뚝 서기를 기대해 봅니다.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6:13 답글 신고
    할배들이 나사를 구분못해서 안될꺼에요..ㅎㅎ
  • 레벨 중사 2 짱날땐고기앞으로 26.06.04 16:13 답글 신고
    아침부터 추경호 당선 소식에 짜증내고 성질 냈는데...뭐시 분위기가 오히려 추경호가 되서 더 잘됐다는 쪽으로 흐르네...생각해보니 영~ 틀린말도 아닌듯....암튼 그짝 동네는 어차피 버린 카드인데...몰겠고...추경호가 알아서 말아 먹겠지...조사 받으러 왔다리 갔따리 해야 할건데...바쁘겠네 ㅋㅋㅋ
  • 레벨 원사 1 킹콩123 26.06.04 16:15 답글 신고
    김부겸총리가 안쓰럽지만
    김부겸이 되었으면 대구 저놈아들한테 체면치레하느라
    없는 정부돈 이리저리 끌어쓰느라 골머리깨나 아팠을 겁니다
    대구에 한푼도 주지 말고 다른 지역에 줍시다~~
    => 대구공항은 대구인들이 십시일반 돈 모아서 지으세요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04 16:17 답글 신고
    문제는 세금 도둑질 해처먹고 남탓 하니까 그게 문제라고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6:18 답글 신고
    잘 찍어주는 지역에 돈 써라 제발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6.06.04 16:18 답글 신고
    지지를 해줘야 예산도 땡겨주고 하는거지
    치아라 대구는 영원히 안녕이다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04 16:19 답글 신고
    대단한 혜안이십니다. ㅋ
  • 레벨 원사 2 가문의영광굴비 26.06.04 16:21 답글 신고
    대구 살지만 이넘의 보수세는 도저히
    공항이전 백지화 하자
  • 레벨 대장 Noname 26.06.04 16:35 답글 신고
    '보수'라는 말은 저들에게 너무 사치스럽네요.
    비상식이 지배하는 초거대정신병동.
  • 레벨 하사 1 Sundays 26.06.04 16:29 답글 신고
    TK 발전을 위해 교정시설, 원전, 데이터센터, 폐기물 처리시설 등등 몰아줍시다
  • 레벨 대장 Noname 26.06.04 16:33 답글 신고
    TK 살리겠다고 하다가 다 망합니다. 거긴 그냥 그대로 살게 내비둬요.
    아무리 이재명대통령이라 해도 TK에 세금 쏟아붓겠다고 하면 그것은 반대하겠습니다.
    지지율도 떨어질 것 같네요.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04 16:40 답글 신고
    세금 아낌
    다행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04 16:49 답글 신고
    대구는 신경끊어
    그래도 돼~
  • 레벨 대위 3 주울리 26.06.04 16:53 답글 신고
    이제고마 왜국엔 신경끄이소
  • 레벨 소령 2 먼다로 26.06.04 16:57 답글 신고
    그 돈 다른 지역에 주자.
    전라도나 충청도 강원도로.
  • 레벨 상사 2 꿍달 26.06.04 17:11 답글 신고
    맨날 같은당만 찍는 7시5시는 반성좀 하세요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05 07:11 답글 신고
    5시랑은 7시가 수준이 너무 높지않아?
    비교 자체 불가 진정한 보수와
    죽은 시체랑 북한 김정은도 빨간색이면 찍어주는 동네랑 비교라니
    7시가 엄청 자존심이 상해 아~~주 아~주 많이
  • 레벨 소위 1 로싸 26.06.04 17:21 답글 신고
    추씨 내란주범으로 다시 공석 되겠네..ㅋ
    다음엔 어떤 빨간애 뽑아주려나
  • 레벨 상사 3 맑은후겐아침 26.06.04 17:33 답글 신고
    대구경북에 돈 쓰지 말고 전남전북 등에 지원하자
  • 레벨 중사 3 hss0912 26.06.04 17:36 답글 신고
    근데 진짜 우리나라중에 대구하면 떠올르는게 없음 . 대구에 관광을 갈일이 전혀없는거같음 . 경상도에 관광이라...그나마 부산 아니면 포항정도 . 포항도 풀빌라 있어서 가는거지 막상가면볼것도없음 . 근데 진짜 대구는 45년살면서 여행을목적으로 간적이 한번도없네 ㅋㅋㅋㅋ 충청도야 머 대전은 요즘 빵순례 칼국수 순례 이런거라도 있지 충청도는 서해바라라도 있고 전라도도 서해바다라도 있는데 대구는 진짜 없긴하네 갈일이 ㅋㅋ 이래서 대구는 죽은도시라고 하는구나...
  • 레벨 원사 1 닭풀 26.06.04 17:43 답글 신고
    대구 그래도 많이 좋아졌다 하는데 난 완전 반대로 생각해요 계엄을 일으킨 사람들인데
    진짜 이보다 더 나쁜짓이 있을까? 그런데도 이번에도 전혀 바뀌지 않았다는건 대구 경북은 앞으로도 절대 바뀌지 않을꺼에요 지들도 당해봐야지 광주처럼 그러면 조금은 바뀌려나?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04 18:01 답글 신고
    대구 공항은 때려치고 부산 가덕도 신공항 빨리 진행합시다. 가즈아~~~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04 18:24 답글 신고
    대구는 버려요.. 개 쓰레기 동네입미다!!
  • 레벨 훈련병 샌디00 26.06.04 18:29 답글 신고
    대구 투자 절대 금지.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04 18:31 답글 신고
    개돼지 동네에 공항이 왜 필요해 ?
    KTX 타면 비행기 타고 내리는 시간보다 더 빠를텐데.
    아...
    돼지 잡아서 수출할 때 쓰려고 ?
    하긴 잡아죽일 돼지새끼들이 많기는 하지.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04 18:54 답글 신고
    생각해보 그렇네요. 뭐라도 달라그러면 핵발전소나 지어주면 될듯
  • 레벨 하사 2 ugsaggigga 26.06.04 18:58 답글 신고
    대구 시민들 감당해야죠. 보수 라는 이상한 것에 미쳐 굶어 뒈지겠죠.
  • 레벨 하사 2 똘순이럽 26.06.04 19:17 답글 신고
    보수는 니기럴 지들 기득권에 미쳐서 해먹는거에만 혈안이 되어있는것들인대 ㅋㅋ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04 19:57 답글 신고
    변하지 않으면 되는거지..
  • 레벨 중장 punktal 26.06.04 20:11 답글 신고
    어느 나라던지 전국이 다 잘 살수는 없어요.대구,경북은 포기합시다.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04 21:30 답글 신고
    옛 부터 대구는 보리문디 라는 말이있는데 어릴때 들은거라 무슨뜻인지 몰랐으나 무슨뜻에서하는지 이제 알것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맹꽁잉 26.06.04 22:46 답글 신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지...
  • 레벨 하사 2 조던바클리 26.06.04 23:30 답글 신고
    대구는 지옥에서 살꺼임 와진짜 복을차냐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5 00:30 답글 신고
    균형발전은 찬성하지만 대구에는 내돈1전도 들어가는거결사반대
  • 레벨 대위 3 khsouk 26.06.05 02:22 답글 신고
    대구에서 50년 이상 살고 있는 60대 후반의 노인네 이지만 대구는 정말 답이 없네요 윤설열 취임 6개월 뒤 부터 대구에서 서울 올라가 윤석열 퇴진 김 건희 구속 행렬에 참가하였고 꾸준희 주변 사람들을 설득 해 보지만 저만 이상한 사람으로 보이네요
  • 레벨 중사 2 라린 26.06.05 11:26 답글 신고
    민간차원에서도 대구 경북지역은 투자대상에서서 선호되지 않을듯..
  • 레벨 원사 1 garlicbutter 26.06.05 12:18 답글 신고
    대구 달성군 삽니다. 민주당 지지자라고 하면 아직도 빨갱이라고 합니다. 답 없습니다. 그냥 뒤지게 두면 됩니다. 진짜 이진숙이랑 추경호 된 거 보니 어이가 없어서.. 허허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6.05 14:24 답글 신고
    대구는 발전필요없습니다. 그냥 관광특구로 지정해서, 무한박정희지역으로 그대로 보존하는게 좋아요. 뭐 관광상품으로는 진숙이빵이 딱입니다. 특이한만큼 그대로 보존해줍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