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6.06.12 18:53 답글 신고
    친문 문조털래유욱, 뉴이재명파
    둘 다 민주당 분열 조장 세력입니다.
    잼통 보면 노통 같아요.
    취임 1년도 안되어 노통 엄청 힘드셨었죠.
    민주당 내 주류 동교동계가 아니었던 노통,
    취임 1년도 안되어
    동교동계의 대통령 흔들기로 친노 세력과 내홍.
    결국은 민주당 분열로 친노의 탈당, 열린우리당 창당.
    여당이었다가 야당이 된 민주당은 동교동계를 중심으로
    노통의 발언을 문제삼아 국힘 등 야당과 탄핵 추진.
    2004년 탄핵 가결, 열우당의 총선 압승 그 후
    헌재의 탄핵소추안 기각, 노통의 대통령 업무 복귀.
    얼마나 힘드셨을까...

    잼통 1년, 딱 그 때와 비슷합니다.
    문재인 때는 범여권의 대통령 흔들기가 없었습니다.
    오죽하면 '이니 하고싶은 거 다해' 가 유행했을 정도니까.
    그런데 지금은 대통령 흔들기가 너무 선을 넘을 정도로
    심각합니다.
    답글 13
  • 레벨 중령 3 사수대첩천문령대첩 26.06.12 18:41 답글 신고
    분열은 자유당이 좋아합니다!!!!!!!!!!
    답글 5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12 19:27 답글 신고
    문재털래유 아웃!!!!!청래는 사퇴하라 이잼한테 반기를 드는데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아???지금 정권이 박그네 윤석열 정권과 같냐????정청래가 ㅁㅣㄴ주당 다시 대표되면 다음 정권은 내란당한테 받치는 꼴이다.....이잼도 자기도 당할수있다고 한얘기 ,,,세겨 들어야한다!!!
    답글 4
  • 레벨 하사 2 베트남생선포장지 26.06.12 20:35 답글 신고
    세력이세요?
  • 레벨 이등병 BOTTOM 26.06.12 19:55 답글 신고
    일베를 따라가는 딴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26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12 19:55 답글 신고
    털털 하면서 개솔 하는 애등 보면 이찍이니 다를빠 없음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12 19:58 답글 신고
    작성글 꼭 보세요.
    ________________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26 신고
    @아르유베다 ````````````````````````````````````````````````````````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12 20:01 답글 신고
    일반 국민이 득을보고 있습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27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12 20:09 답글 신고
    김용민 이새끼도 옘병이 옮았나... 현실적으로 조희대 탄핵이 가능하다고 보냐 이 개 좃같은 새끼야? 이씹새끼는 알면서 저리 씨부리는게 진짜 개 좃같군요.. 껄껄껄

    조희대 탄핵안건 미채택하고 마이크 앞에서 조희대에게 자진사퇴 하라고 정청래는 말했지요?
    조희대가 대가리 총맞았습니까? 자진사퇴하게?
    그냥 정청래가 탄핵안 처리하면 되는데 그건 채택안하고 말로만 떠들죠?
    이걸 언행불일치 라고 하는 것이지요 껄껄껄

    용민이 이 븅신새끼야.. 개좃빠는 소리는 니 애미앞에서 하거라 껄껄껄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27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12 20:56 신고
    @점벌레 벌레야 한참 찾았다야~ 반갑다. 난또 뒤진줄 알았지... 종종 댓글달아줘
  • 레벨 원사 2 나쁜사람아니에요 26.06.12 20:10 답글 신고
    뉴박이들 대단하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12 20:13 답글 신고
    문 !

    조 !!

    털 !!!

    래 !!!!

    유 !!!!!

    #딴지=일베 좀비 신천지 통일교 버러지들

    #밀정청래가 같은 동네 사는 친척 #JMS정명석을 "작은 아버지~~"라고 불렀다던데?

    유튜브 "정청래 JMS" 검색하여 확인!!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27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2 베트남생선포장지 26.06.12 20:36 답글 신고
    딱 일베 스타일이에요... 일베세요?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13 00:45 신고
    @베트남생선포장지 일베보다 더한곳은 없다 생각했는데 라스베가스 화장실 지하갱도 노슥자 터레끼 신문지 개미 뒷다리 두번째신발 지나면 한곳 있더라구요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12 20:26 답글 신고
    2찍이라고 표시할려고 댓글 쓰고 삭제하는 븅신 쩜벌레 소식듣고 지원하러 왔는가?
    (↓↓↓이렇게 댓글쓰고 지워서 2찍이라고 표시하고 다니는 애가 털천지 투명인간 쩜벌레에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27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31 답글 신고
    d찌찌뽕b 26.06.12 20:26 답글 신고댓글 쓰고 삭제하는 븅신 쩜벌레 왔는가?

    내가 너 같을까 ... 내일 광화문에 가서 물밥이나 처무라 상등신 븅신아
  • 레벨 준장 아르유베다 26.06.12 20:33 신고
    @점벌레 .....................................................
  • 레벨 하사 2 베트남생선포장지 26.06.12 20:37 답글 신고
    선명하세요. 분열세력... 딱 그 모습이네요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13 00:32 답글 신고
    멀티 몇개 가지고 돌리나요?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12 23:57 답글 신고
    투명하다.
    '문조털래유' 어쩌고 떠드는 애들의 특징,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애들을 추종하고, 1인 1투표제 반대함.
    즉, '당원주권'에 반대하는 세력.

    그렇다면 더욱 명확하다.
    '문조털래유', 이분들이 진짜 우리편이고, 당원주권의 핵심이란 뜻.
    정청래 화이팅!!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13 03:25 답글 신고
    (2)

    언론들은 노골적으로 검찰, 사법부, 국힘당과 '한 편'이잖아?
    그리고 이재명 대통령의 '개혁'을 막아야 하고.
    즉, 이들은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애들을 밀어줘서 얘네들이 '공천권'을 장악하길 원함.
    그래야 리박스쿨 이언주 말대로, 민주당 내부에서 갈라치고 박살낼 수 있으니까.

    그리고 언론들이 계속 일정한 방향으로 떠들고 이재명 대통령이 어떠한 액션도 없으니까,
    우리들의 마음도 흔들리기 시작함.
    혹시, 이재명 대통령이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놈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다는 액션이 아닐까?

    이거 어디서 많이 본 장면 아니야?
    '검찰개혁' 과정에서도 이랬잖아.
    B동형이 이재명 대통령과 직접 소통한다면서, 검찰에 보완수사권을 허용한다는 게 대통령의 뜻이라고.
    근데, 까보니까?
    정반대였지.
    너무 당연한 거야.
    검찰개혁 못 하고 정권 바뀌면, 이재명 대통령 부터 죽는걸 법조인 출신 대통령이 모를 리 있겠나?

    이번에는 다를까?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애들과 요즘 몇 몇 민주당 의원들이 1인1표제 폐지를 말하는 거 같던데.
    얘네들이 결국, 뭘 원하는 애들?
    검찰에게 '보완수사권' 주자는 애들이잖아.
    즉, 이재명 대통령을 죽일 수 있는 권리를 주자는 것.

    이걸 법조인 출신 대통령이 모를까?
    말이 돼???

    걱정하지 마라.
    당대표 즉, '공천권'을 노리고 총리직을 내려놓은 순간, 그 다음 갈 곳이 없어지는 거다.
    정청래가 당대표 연임하면?
    리박스쿨 이언주를 비롯 뉴어쩌고 놈들은 어디로???

    이재명 대통령이나 정청래 대표의 '수준'은, 저쪽놈들 보다 훨씬 우위니까 걱정들 마시라~

    다시 생각해 보자.
    이재명 대통령의 뜻이 뭐였지?
    '합당'과 '검찰개혁'.
    이것이 국힘당을 박살내고, 퇴임 후 자기 자신을 지켜내고, 민주당이 계속 여권이 될 수 있게 만드는 '유일한 힘' 이란 걸 너무나 잘 알고 있다는 뜻이다.

    이재명 대표를 감옥에 보내는데 찬성한 민주당 놈들이 여전히 우리 안에 있다, ㅆㅂ.
    얘네들이 어느 쪽에서 공작을 했고 또 계속 공작하고 있다는 것, 이걸 대통령이 모르겠나?

    리박스쿨 이언주가 지도부 사퇴하고, 김민석 당대표 도전자와 그를 밀어주는 뉴어쩌고 애들이랑 인위적으로 거리를 띄워봤자 '공천권'을 뺏으려는 본질이 달라지나?
    얘네들이 검찰과 짝짜꿍 하려는 게 감춰지나?

    그리고
    이걸 이재명 대통령이 못 보고 있겠나?

    걱정들 마시라.
    모든 것은 순리대로 흘러갈 것이니.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13 09:32 답글 신고
    (3)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놈들은 이번 선거는 패배했다며, 정청래 대표가 직을 내려놓도록 압박하고 있고,
    이재명 대통령은 침묵하고 있으니 우린 두려운 거야.
    진짜 대통령의 뜻인가 하는 의심이 우릴 지배하기 시작하는 거지.

    근데, 봐봐.
    이번 선거를 통해 우린 뭘 깨닫게 되었지?
    다가올 총선에서 우리가 '합당' 안 하면, 진짜 ㅈ되겠다는 걸 알아버렸지.
    지지율이 암만 높다고 해도, 표가 '갈라지면' 무조건 패배한다는 걸...


    도청과 검찰캐비넷에 '약점' 잡히면 모두가 검찰의 개가 되더군.
    약점 많은 김용남이 그리고 얼마나 더 많은 약점이 있을지 모르는 김용남이가 당선되었다면?
    아마도, 이재명 대통령을 죽이는데 쓰이는 검찰의 칼이 되었을 수도...

    그러니까,
    무조건 선거를 이겨야 하는 거다.
    압도적으로 이겨서, 완벽하게 물갈이 즉, '개혁'을 이뤄야만 한다.

    그래야 더이상 우리편이 죽지 않는다.
    그래야 더이상 검찰을 무서워하지 않아도 된다.
    그래야 도청과 검찰케비넷으로 직접적으로 정치에 관여하는 검찰놈들과 그것을 이용하는 국힘당 놈들에게 지배받지 않게 된다.


    그래서 지금은?
    정청래 대표 잘 하고 있고, 그 모든 것은 이재명 대통령의 뜻에 따라 움직이는 것 처럼 보인다.

    다시 생각해 봐봐.
    처음부터 이재명 대통령은 말했다.
    '합당'과 '검찰개혁'이 자신의 뜻이라고....

    대통령은 이미 계획이 있었다.
    근데, 뭐가 문제야?
    그냥 닥치고 따라가면 되는 것을....

    그리고 그 중심에 정청래가 서있다.
    정치엔 우연 따윈 없다.


    대통령의 침묵이,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애들과 한 자리 얻으려고 설치는 유튜버들이 얽히도록 만들어 줬지.
    얼마나 투명해???
    청소하기 쉽게, 명확하게 따로 분리되었다.

    졔내들이 까대는 '문조털래유'가 결국, 누가 쓰레기인지 판별하는 '기준'이 되었다.
    땡큐다!!

    대통령의 이름을 팔아, 자칭 '친명'이라 부르며 합당과 검찰개혁을 반대한 너희들!
    너무나 맑고 투명해서, 고마운 생각마저 든다.
    그 정도 레벨로 어찌 국힘당과 검찰을 상대할 수 있겠나?
    너네들이 미치도록 까대는 '문조털래유'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해왔던 것인데...

    그래, 애초에 비교대상이 아니다.
    리박스쿨 이언주를 '아군'이라고 생각하는 게 겨우, 너네들의 수준인데...
    '금배지'와 '권력'을 위해서라면 영혼까지 파는 너희들인데...
    그런 너희가 국민을 위해 일 하겠다고????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13 09:51 답글 신고
    (4)

    이번 선거에, 저쪽에선 감옥에 간 박근혜와 명박이 까지 나와서 유세하고,
    심지어 찬양 받더군...

    우린?
    문재인 전 대통령을 조롱거리로 삼지.
    와우~~
    그리고 조국당과 거리를 띄우며, 우리 스스로 '갈라치기'를 하지.

    음,
    선거 어떻게 이기냐?
    한 때 80% 넘었던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자들과, 조국당 지지자들 까지 버리면?????


    까먹었나 본데,
    계엄 직후 대선에서, 김문수 41%, 준석이 9% 득표.
    얘네들이 '단일화' 했으면, 우린 또 졌어.
    계엄 직후 선거였다....

    그러니까, '외연확장'이란 단어에 속지마라.
    고정표는 절대로 움직이지 않아.
    계엄 후에도 안 움직이는데, 뭘 더이상 바라냐?


    우리 집토끼 잘 지키고, 국가와 국민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을 펼치면 '중도층'이 약간 움직일 뿐이고,
    이것이 선거의 결과를 결정할 뿐이다.
    그러니까, 어설픈 '국힘당 정책'을 따라하면 집토끼가 떠날 뿐인 거야.


    처음부터 강남3구는 포기하고, 나머지를 위한 공약을 했어야지.
    멍청한 정원오.
    스스로 대통령과 당대표와 거리를 띄우면서, 지 이름만으로 독고다이로 선거를 치렀지.
    멍청한 것.
    니가 누군지 어떻게 아냐?
    정청래 대표가 도와주겠다는 것도 내쳤다며?

    그러면서 대통령 정책과 정반대 되는 국힘당의 부동산 정책을 슬그머니 가져다 썼지.
    그러면, 걔네들이 널 찍겠냐?
    아니면, 계속 검증된 오세훈이를 찍겠냐?
    멍청한 것!


    뭐, 덕분에 잘 알게 되었다.
    대통령과 반대되는 공약을 내면 집토기가 떠나간다.
    그리고 강남3구 애들은 이미 검증된 오세훈을 계속 찍는다.

    그러니까,
    '외연확장' 이라는 말에 속지마라.
    우리표를 스스로 깎아먹을 뿐이다.

    우리 스스로 정책을 통해 '중도보수'가 되어야지,
    국힘당 쪽 애들을 데려다 쓰면, 국힘당과의 '차별성'이 사라질 뿐이다...


    웃기다.
    저쪽은 감옥에 간, 박근혜와 명박이를 띄우면서 한 표라도 더 모으려고 애쓰고,
    우린 문재인 대통령을 조롱하고, 조국당을 까대면서 스스로 '갈라치기'를 한다.
    그러면서, 선거를 이기겠단다.
    대통령 이름도 안 쓰고, 당대표도 내치면서 스스로 강남3구의 표를 얻겠단다.
    와우~~

    많은 걸 알게 된, 이번 선거였다

    민주당을 갈라치기 하고 내부에서 박살내기 위해 들어왔다는 리박스쿨 이언주와 뉴어쩌고,
    당대표에 출마해서 '공천권'을 쥐겠다는 김민석과 거기에 줄을 댄 유튜버들.
    참, 투명하다 투명해.
    한 방에 버리기 쉽게 싸그리 모여있네.
  • 레벨 준장 알면좋고 26.06.13 17:12 답글 신고
    https://youtube.com/shorts/5ryy5xoWQu4?si=WmIe6_in_nYV5V22
  • 레벨 준장 알면좋고 26.06.13 17:13 답글 신고
    https://youtube.com/shorts/5dlYZC8cfzQ?si=MDAxvo-CiQVCnhFX
  • 레벨 준장 알면좋고 26.06.13 17:13 답글 신고
    https://youtube.com/shorts/b3V79m34SGw?si=Vq0Qec0oTZLzMBrh
  • 레벨 준장 알면좋고 26.06.13 17:13 답글 신고
    https://youtube.com/shorts/exi30kE-q_A?si=gmWesNRte_EVB9DG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3 01:22 답글 신고
    내란당+판검사새끼들이라고생각해요
    수박이라며 내부간첩 찾는것도 분탕질의 파생상품이라고생각하고요
  • 레벨 원사 3 짱구구구구 26.06.13 05:11 답글 신고
    노무현 대통령 지키겠다는 목표로 만든 열린우리당 몇년 못가 해체됐는데 또 다시 이재명 대통령을 지키겠다는 생각으로 당내 분란을 조장하는 뉴박 세력 당신들은 지난 역사에서 무엇을 배웠나 ? 정청래 대표 말씀대로 권력은 짧고 국민은 영원함. 쓸데없는 소리 말고 민주당 갈라치기 그만하세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3 09:34 답글 신고
    내란편드는 내란犬 들도 효수가 답!
  • 레벨 상사 3 크아악퉤잇 26.06.13 17:11 답글 신고
    똥대똥사움 잘하고 청래가 이겻음 좋겟네 차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