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9394
야당:밤낮으로 대통령비판 부정선거,재선거 외치는중 나랏일 신경X
여당:우왕좌왕
극우꼴통:아올랑 무조건 대통령탓 빼애액~
한숨만나온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당내수박+기레기+내란당+벌레들이
확산시키려고 발악중인걸 다 아는데
이런글 써제낀다고 민주당원과 시민들이
모를거라 생각하는게 멍청한거지..ㅉㅉ
B라는 자들이 대통령 팔아먹기 시작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