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9524
이젠 반정부 스탠스네
노무현 시즌2 찍고 자빠졋네
거기선 정청래가 대통령이고 최민희가 국무총리
미친놈들 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떤 비평가가 그랬지
대통령한테 제일먼저 돌던지고 욕하는 그부류가 B다
이재명 vs 남경필 때 남경필 찍자는 놈들이 대거 뉴 똥파리로
민새 언주 용남이가 원하는대로 됨.
뇌피셜로 이재명 언어 왜곡하고 검새와 조중동과 똑같은 스텐스.
아무리 그래도 김민석은 아니지
최소한 대통령 발목잡기는 안해야지
대통령에 반대되는 자세로 저들의 방해공작이다 갈라치기 수법이다 라고 외치면 누가믿어
내가 보기엔 정작 갈라치기 하는사람들은 그쪽(털천지?) 인것 같은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