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16 07:00 답글 신고
    주접싸고있네
    답글 3
  • 레벨 상병 꼼지방세지락선인 26.06.16 14:01 답글 신고
    아니 어떻게 이런 글이 추천이 80이.....

    이건 보배드림에서 노는 일부 바퀴벌레들의 추천수가 아니잖아....

    이제 일베에서는 무서버서 못노니까.... 여기에서 조직적으로 꿈틀대기 시작하는구나.....

    갈라치기할 기회가 그 바퀴벌레들에게는 너무 좋네요..... 정말 정신 바싹 차려야 되겠네요....
    답글 0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6.06.16 07:03 답글 신고
    벌써 B들 물어뜯기 시작한다 ㅉㅉ
    답글 0
  • 레벨 중위 1 eddyk 26.06.17 08:30 답글 신고
    고 노무현 대통령 님 연설이 생각나네요. "인간이 의리가 없으면 안 됩니다." 의리도 없고 신뢰도 없고 그저 이리저리 흔들리는것들은 ~~지지자네 이런 소리 좀 그만 해라. 스스로에게 부끄럽지도 않냐?
  • 레벨 소위 2 닉도 26.06.17 09:28 답글 신고
    문재인 현실을 모르고 탁상행정의 표본을 보여준 대통령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너뮤 싷습니다
    그래도 안고 가야죠 손절은 아니죠 나중에 시대가 바뀌고 이재명식 정치나 행정이 맘에 안든다면 이재명이 잘못했다면서
    버리고 갈겁니까 다양한 생각들이 존재하는게 민주당이고 그래서 탈도많고 싸움도 나는거지 안그런가요
    국힘처럼 경직된 당이 아니니까요
  • 레벨 상사 3 john파더 26.06.17 10:44 답글 신고
    보배는 아직도 문빠들이 많은가?? 이번 지방선거 책임이 누구에게 있다고 생각하는지??
  • 레벨 상사 3 소풍가자 26.06.17 10:49 답글 신고
    진정한 민주당 사람이라면 저런말 안함 ㅋㅋㅋㅋ 어디서 갈라치기를 하네 ㅋㅋㅋ
  • 레벨 원사 3 SINEMETU 26.06.17 11:34 답글 신고
    민주당은 이재명하고 손절해야됨.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17 13:31 답글 신고
    요놈 잡았다.
  • 레벨 대위 3 뺀질이용병 26.06.17 13:54 답글 신고
    전 문통께서 세월호 추모식에 한번도 안 갔다는게 충격이였음.올해 4월 16일 이잼께서 참석하시니 사회자가 11년만에 저 빈자리가 채워졌다고...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6.17 17:24 답글 신고
    줄리가 시키드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