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정신차리려면 문재인 , 유시민과 손절해야 함.
그렇지 않고서는 죽도 밥도 안됨.
민주당 당원으로서
민주당 지지 37년차로서 하는 말임.
문재인과 손절한 분들 많음.
그리고 유시민하고도 손절해야 함.
유시민 작가는 뇌가 썩어서 더 이상 기똥찬 설법은 하질 못 함.
정말 가슴에 와닿고 감동을 받으려면
성당에 가서 신부님 강론을 들으면 됨.
"내 탓이요, 내 탓이요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건 보배드림에서 노는 일부 바퀴벌레들의 추천수가 아니잖아....
이제 일베에서는 무서버서 못노니까.... 여기에서 조직적으로 꿈틀대기 시작하는구나.....
갈라치기할 기회가 그 바퀴벌레들에게는 너무 좋네요..... 정말 정신 바싹 차려야 되겠네요....
그래서 너뮤 싷습니다
그래도 안고 가야죠 손절은 아니죠 나중에 시대가 바뀌고 이재명식 정치나 행정이 맘에 안든다면 이재명이 잘못했다면서
버리고 갈겁니까 다양한 생각들이 존재하는게 민주당이고 그래서 탈도많고 싸움도 나는거지 안그런가요
국힘처럼 경직된 당이 아니니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