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원장은 모두 지방법원장들이라고 함. 이번 투표용지 부족사태는 대법원장 조희대 사단의 기획이라는 합리적 의심을 하고 있음.
또한 미국에서도 한국의 부정선거음모론을 꾸준히 주장하는 꼴통으로 유명한 모스탄이 6월 선거에 맞춰서 입국, 선거감시단을 조직해서 준비함. 모스탄은 극우개신교와 유착해 하나님의 계시 운운하며 극우적 강연을 하는 등의 행보를 보였음. 장동혁, 전한길 등도 미국에 체류하면서 미국의 극우 인사들과 접촉함.
그런데 당연히 질 줄 알았던 오세훈이가 당선되는 바람에 시위 빌드업에 제동이 걸림. 오세훈이 선거에 져야 부정선거 시위에 탄력을 받는 것인데 한마디로 꼬여버림. 초반에 모스탄이 3만명을 이야기하며 동력을 이어가려고 했음. 동유럽과 아랍, 우크라이나, 리비아 등지의 색깔혁명을 한국에서 시도했다고 보고 있음. 색깔혁명은 지도부가 없는 것이 특징임 극도의 혼란을 야기하고 정권전복을 꾀함.
아무튼 지금은 극우꼴통들이 재선거요구 시위현장을 점거하는 중. 일반대중들은 분위기가 이상하게 돌아감을 감지하고 빠지는 중.
투표용지를 반만 뽑을 이유가 없거덩...
다 해먹는거지.. 투표인원수의 110퍼센트로 예산타먹고 60퍼센트를 남겨먹은거지...
하루이틀이었겠나..
계속 해먹어도 괜찮으니 이번에 간뎅이가 부어가지고 무리하다가 걸린거지...
빵진숙은 애교라닌까..
국짐이 일부러 적게 찍게 했다는거야. 오세훈 질줄 알고..
근데 민주당이 똥볼차서 자살골 넣은거야.
이럴줄 모르고
나경원 장동혁 바로 개표때 부정선거론으로 몰고가서 당선 무효 시킬려고 그렇게 빨리 행동했는데
어라라??? 오세훈이가 당선됐네???
그래서 일단 조용히 있자가 된거.
어때 합리적이지 않아???
찌라시든 sns든 소문이던간에
용지 장난은 다 민주당쪽 표에서 나온다
/>
라도여?
철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히데요시의 그림이 있었겠죠ㅡ
윤~
너네 집에 아빠가 나 일 안가!
이러면 가족들이 내란으로 잡냐?
지금 내란 옹호하는거지?
"3829372917 26.06.17 08:43 신고
@즈이드란 국가 원수가 하는게 내란이면
너네 집에 아빠가 나 일 안가!
이러면 가족들이 내란으로 잡냐?"-------------삭튀방지
하긴 저것들이 저 정도의 머리를 썼을까 싶기도 하다...
어차피 모든게 주작임
또한 미국에서도 한국의 부정선거음모론을 꾸준히 주장하는 꼴통으로 유명한 모스탄이 6월 선거에 맞춰서 입국, 선거감시단을 조직해서 준비함. 모스탄은 극우개신교와 유착해 하나님의 계시 운운하며 극우적 강연을 하는 등의 행보를 보였음. 장동혁, 전한길 등도 미국에 체류하면서 미국의 극우 인사들과 접촉함.
그런데 당연히 질 줄 알았던 오세훈이가 당선되는 바람에 시위 빌드업에 제동이 걸림. 오세훈이 선거에 져야 부정선거 시위에 탄력을 받는 것인데 한마디로 꼬여버림. 초반에 모스탄이 3만명을 이야기하며 동력을 이어가려고 했음. 동유럽과 아랍, 우크라이나, 리비아 등지의 색깔혁명을 한국에서 시도했다고 보고 있음. 색깔혁명은 지도부가 없는 것이 특징임 극도의 혼란을 야기하고 정권전복을 꾀함.
아무튼 지금은 극우꼴통들이 재선거요구 시위현장을 점거하는 중. 일반대중들은 분위기가 이상하게 돌아감을 감지하고 빠지는 중.
좌좀들이 매번 틀리는 것도 기괴하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