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궁금한 점이 하나 생겼습니다
쉬는날에 검사장을 가거나 명절에 휴차를 이동하다 보니
호기심이랄까 의문점이 생겼는데요
잠깐 옮겨만 줘도 일당의 반을 주다보니 게시판에 올라오는
탁송을 하시는 분들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리기사님들처럼 어플로 콜을 잡아서 하는 시스템인가요??
건당 수수료라든가 건당 차감되는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탁송일 하시는 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_)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궁금한 점이 하나 생겼습니다
쉬는날에 검사장을 가거나 명절에 휴차를 이동하다 보니
호기심이랄까 의문점이 생겼는데요
잠깐 옮겨만 줘도 일당의 반을 주다보니 게시판에 올라오는
탁송을 하시는 분들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리기사님들처럼 어플로 콜을 잡아서 하는 시스템인가요??
건당 수수료라든가 건당 차감되는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탁송일 하시는 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_)
그분의 경우 화물차의 다양한 경험이 경쟁력이 되어 걘찮을것같은데...일반적인 승용차나 경트럭같은경우엔 크게 경쟁력이 없을것같더라구요~
어째저째 보험 승인이 난다해도 오더방 들어가는게 정말 어려워요.
어플로 콜 잡는건 똥콜에 그것마저도 경쟁이 심함.
그리고 5년이내 딱지/과태료 없어야 하고( 이부분이 동부확대의 배짱 포인트)
음주 정지& 취소 이력있어도 안됩니다.
대형차탁송이 확탁이라고 확대보험이 있어야 합니다. 동부에서도 수익적인 메리트가 없다보니 돈을 싸들고 들어달라해도
별로 달갑지 않게 생각하는듯 합니다.(한번 사고 나면 대형사고기 때문)
탁송하시는분들 확탁 하려고 들이댔다가 부결나고 축소보험(11톤 미만 카고만. 캠핑카 포함 특장차x) 으로 빠지시는분들 많으십니다. ( 근데 축소는 선택의여지도 별로 없고 간혹 발주사에서 특장차 조심히 끌고 가라 했다가 사고 나면 발주사는 쏙 빠지는게 이바닥 룰, 오롯이 본인이 현금합의및 수리)
듣기론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수도권 확탁 기사님들이 2~300명대 라고 들었어요. 전국 500명 정도.
그렇다보니 수익적인 메리트가 크긴 함.( 일반 승용 탁송과는 비교불가/ 승용탁송의 현실은 노예수준)
주위에 오래하신분들 보면, 대리없이 순수 월천 기사님들 많으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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