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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정의의사탄 11.11.15 16:00 답글 신고
    연료 거시기에 수분생기는.....
    거, 제거기능체크... 부품적절히 교환필요....
    기름통 기름마이체운다고 마당히 됄일은아니고요....
    결빙때생기는습이, 녹아생기는수분이라.....
    거 부품이름이 당장생각안나네... 거시기 잘체크하심됌돠
  • 레벨 대장 도널드닭 11.11.15 16:10 답글 신고
    분사노즐이 막힌건가요?
  • 레벨 소위 3 ally1 11.11.15 16:14 답글 신고
    ㅎㄷㄷ
  • 레벨 소령 1 공유 11.11.15 17:19 답글 신고
    보충설명: 기름을 반이상이아닌..1칸이상이라도 항시 채워져야합니다.잦은 엥꼬불은
    큰돈으로 이어지는 지름길이죠...왜냐?연료통에 수분이 쌓입니다..이수분으로 인해 쇳가루가 발생할수있으며,그상태로 운행하게되면..연료계통에 문제가생겨..인젝터부터시작해 휠터,연료라인...고압펌프등..손이 후덜덜하실겁니다..그리고 원래 디젤차가 연료만신경쓴다면..겨울철 더없이 좋은차죠...가스차 휘발류차에비해..시동한방에 잘걸립니다..중요한건 예열이 필수....
  • 레벨 병장 무법자88 11.11.15 17:21 답글 신고
    수분보다 경유에는 파라핀 성분이 함유돼어있는데 우리나라는사계절 그대로성분을 같게해서 겨울철에는 곰탕 식으면 기름이 굳어버리듯이 경유에들어가있는 파라핀이 연료필터에서 굳어버림으로 겨울철 카센타 불이나게 출장들 나가신다는 요세나오는 suv나 트럭에는 히팅연료필터이무로 신경쓰실필요없음 예전차량들(트럭)은 등유를 적당량 넣기도했지요
  • 레벨 원사 3 아이슈렉 11.11.15 17:29 답글 신고
    저랑같은경우네요! 전 휘발유고요.. 올해 1월 엄청추웠던 어느날 냉각수 호스가 터진줄 모르고 서울로 나섰죠. 자유로 1차선으로 잘달리다가 님처럼 시동이 푸르륵 꺼져버렸어요..ㅎ 본넷에선 연기가 풀풀... 물론 영하15도 되는 날씨에 춥다고 차점검 안한 제잘못이지만... 차산지 3년만에 ㅜㅜ 결국 엔진눌러붙어서 갈았습니다......^^;;;;
    춥다고 차 관리 안하면 쇠고랑은 안차요~ 근데 언제 멈출지 몰라요잉~
  • 레벨 소령 3 통통마즈까 11.11.15 20:34 답글 신고
    뒤꼼치로 꽉 꽉 눌러서

    넣는데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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