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은 한 3개월전에 그냥 어이없던 일인데
여자친구를 친히 모시러 대전 가X동으로 가는길에 왕복 4차선 도로였는데 버스가 손님들 내려주더니 급껴들기를 시도 했
었는데 끼어들기보다는 절 옆으로 밀어냈죠..-_ㅠ 그래서 저는 뭐하는것인가 지켜보다가 중앙선침범을 했고 위험했드랬죠
그래서 반대편에 차가 있었다면 그 차와 사고가 났을테고 급정거를 했다면 뒤차와 사고가 났을뻔했는데 열받아서 선X여객
운수로 바로 전화를 해서 XXXX 번 버스 지금 어느 기사님이 운행하시냐 물었더니 김모 기사님께서 운행중이다^^ 이렇게 웃으
며 답해주었습니다
아가씨 잘~들으세요~ 제가 지금 그 기사님때문에 중침을 하고 죽을뻔했는데 그 기사님께 징계나 안전운전서비스교육같은게
있다면 시켜드리고 싶네요~ 라고 말씀드리니 그런건 없다 회사내부적으로 교육을 하겠다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제가 고객민원담당으로 일한적이 있는데 저도 저렇게 얘기하고 교육한적은 없거든요 그런 징계나 교육하겠다는 회사내규도 없구요 그냥 기사님 왜 그러셨냐 이게 전부입니다.
제가 민원을 거니 담당 부장인지 과장인가 하는 사람이 전화가 다시 왔는데 제가 이 부분에 대해서 기사님의 일에 대해서는 그냥 못넘어가겠다 차를 중앙선으로 미는게 말이 되냐 !! 이렇게 따지니까 그 담당자가 저보고 뭐라는지 아십니까??
솔직히 회사 내에서는 기사님께 뭐라고 징계나 뭐라고 할수 있는 방안은 없답니다. 혹시라도 그런일이 다시 생긴다면
" 버스를 세우셔서 뭐라고 한말씀해주세요."
그럼 저는 대전버스진상남이라고 인터넷에 인기남이 되겠군요. 라고 말씀드리니 그냥 웃으시네요
그냥 버스 세워서 기사님께 욕을하던 뭐를 하던 자체 징계를 내리랍니다;;;
저 상황에서는 정말 열이 받았는데 시간이 지나니 그냥 별일 아니네요.... 글도 재주도 없고..재미도 없고
날은 춥고....다시 일이나 하러 가야겠군요;;;; 수고들하세요
버스회사를 관리하는 그런곳에 말해야되지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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