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XG 입니다
시동을 걸자마자 RPM이 레드존까지 치솟습니다.
혹시 몰라 사고를 대비해 전화기를 꺼내 촬영해두었습니다.
기어는 N단에 아무도 앉지않은 좌석에 왠 푸락셀 RPM 일까요?
차를 옮겨야 하는상황에 기어를 움직이질 못하겠더라구요 무서워서요 ..
결국 키뽑고 밧데리 마이너스 선 뽑고 밀어서 옮겼다는 ..
그랜져XG 입니다
시동을 걸자마자 RPM이 레드존까지 치솟습니다.
혹시 몰라 사고를 대비해 전화기를 꺼내 촬영해두었습니다.
기어는 N단에 아무도 앉지않은 좌석에 왠 푸락셀 RPM 일까요?
차를 옮겨야 하는상황에 기어를 움직이질 못하겠더라구요 무서워서요 ..
결국 키뽑고 밧데리 마이너스 선 뽑고 밀어서 옮겼다는 ..
무심결에 기어바꿨다가 X되겠네
그리고 rpm 올라갈껄 예상하고 혹시몰라 찍었다
조작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무심결에 기어바꾸었다간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겠지요.. 정말 무서웠지만 촬영에임했구요
해풍명월님 동영상 다시 재생해보시고 정확히 46초에 일시정지 시켜보시면 아시겠지만 본넷은 닫겨있습니다.
첨에 아는 동생시켜서 차옴겨놓으라고 시켰더니 전화가 오더라구요 시동을 걸었는데 RPM이 끝까지 치솟는다고..
그래서 " 야시동끄고 기다려 내가가서 해볼꼐 " 라고 시동을 제가 1회 걸어봤지만 정말 RPM이 치솟는겁니다
그래서 놀래서 시동끄고 마음가다듬고 촬영버튼 누르고 다시 시동을 건겁니다..
아까 보니까 SM3 도. 이런현상 영상 있던데. 뉴스 탓던데. ㅎㄷㄷ
전솔직히 용기가 안났습니다..;; 그래서 촬영후 본넷열고 밧데리선 분리하고 밀어서 차를 옮겼네요..
안구래도 나 어제 기싱꿍꺼떠 ㅠㅠ
주행기록장치 그런건 어떻게든 구해서 장착해야겠고 ...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강제 시동오프장치고 개발해서 끼워 넣어야겠고 .... 이것저것 여의치 않으면
긴급 탈출장치라도.... ;;; 여튼 새로나온 차들 침 흘리며 보고있지만 눈독들인
차들마다 꼭 사고가나서 무섭네요 ;
오래된차도 저런문제가 발생을하고.. 그냥 대중교통이용할까봐요 ㅠ
그것도 사실 무섭긴한데.. ㅎ;
근데 저영상 촬영당시가 비가 막 그치고 나서이긴했습니다만..
이유를 전혀모르겠네요..
저 상태에서 알피엠 다시 밟아보시지..
그리고 뭔 센서 오류같은 게 분명 있는 상태같음. 진단기 꼭 물려보세요.
진짜 저상태로 D로 옮길만한 용기 있는 분이 계실까요.. ㅠ
전 정말 이러다 죽는구나란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메워서 그냥 시동꺼버렸네요 ㅠ
저게 돌발진 증상이구나....
근데 주차하실떄 P 에 안놓고 N 에 놓으시네요...
아 2중주차하시려면 N 에 놓으시는거 맞네요
P와 N에서만 걸리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돌광이 님도 차살려구 님도 그런경험들이있으신가봐요 저만그런게 아니었네요;;
분석하는 장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나라에서 인증받고 허가받고 개발들어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정부도 이젠 그 심각성을 알았는지 업체지정해서 개발합니다.
올해 말쯤에 나와서 내년초에 시판예정입니다.
믿을만한 업체입니다. 지금 현대 기아와도 다른 문제도 트러블이 있는걸로
봐선 절대 현기편들어줄 회사아닙니다.
어케? 상큼한정보인가요? ㅎㅎ 뻥이면?ㅋㅋ
차량결함으로 지금껐10년을 타고다니시진 않으셨을꺼 아니에요~~
가속페달이 전자식이면 페달하고 스로틀바디
리턴스프링 점검하시고 페달이 와이어거나 닝게이지가 고착되어서도 발생할수있고요
ECU접촉 커낵터에 단락단선누수녹슴 으로 보여진다고 예기하겠군요 ㅋ
그리고 볼넷사진도 보였다면 좋았을것 같네요 ..당연히 심심해서 촬영하신건 아니라고 봅니다 차량 점검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운전면허 간소화로 받쳐줘...
급발진 조사 유리하게 해줘...
뭐 정부가 현대편인데..
점유율 아직 짱짱해...아직 현대가 정신차릴 객관적 조건이 조성되지 못했습니다.
당분간의 현대의 횡포를 더 보셔야 할 듯...
전 14년 고장 거의 없이 잘 타긴했는데... 보통 차가 10년 지나면 정비불량일 확율이 높지 않나요?
10년동안 멀쩡하다가 지나서 급발진 한다고 하긴 좀 그런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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