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고 상황
- 가해자 차량 : 앞차와의 안전거래 미확보, 실선에서 차선변경, 가해자 왈 '100% 보상해줄테니 보험처리하세요.' 라고 함.
- 피해자 차량 : 정차 신호 받고 브레이크 밟으면서 서행
* 쉐보레서비스센터 방문
- 2013년 7월 10일 오전 10시 40분 경
- 센터 접수자가 확인한 육안상 견적 : 전면 범퍼 교체, 운전석 휀다 교체, 헤드 램프 교체, 본넷 뒤틀림(?) 수리, 운전석 도장 터짐으로 인한 운전석 도어 전체 도장, 핸들 위치 조정
- 최소 150만원
- 피해자 증언 : 핸들 돌림시 정상보다 바퀴가 많이 돌아감.
- 센터 담당자 의견 : 얼라이먼트 조정시 추가비용이 많이 증가한다고 함.
* 정형외과 방문
- 2013년 7월 10일 오전 11시 32분
- 목에 뻐근함이 느껴져 정형외과 방문
- 사고접수시 대물만 접수되어 가해자에게 대인 신청을 요청함.
- 의사 소견 : 교통사고는 며칠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고 함.
* 보험사 답변
- 2013년 7월 10일 오후 7시 4분 전화 통화
- 가해자 차량 : 피해자 차량 = 9 : 1
- 최초 사건접수 시 특별히 대인 신청을 하지 않았으므로 대물만 신청된다고 함.
- 사고 약 3시간 후 정형외과 방문하여 대인 신청을 함.
- 가해자 보험사와 피해자 보험사 협의 결과, 대물만 신청했을 때는 100% 보상을 해줄수 있지만 대인이 신청된 상황에서는 90%만 보상해줄수 있다고 함.
- 피해자 의견 : 보험사에서 협의한 사항에 대해 동의할 수 없음.
- 보험사 의견 : 가해자측 보험사와 재협의 진행하겠다고 함.
100퍼 안나옴 뒤집어 버려야 함........
버스나 덤프는 자기몸뚱이 방어가 우선이기에 거의 옆차로로 밉니다.
나란히 주행 하는 것을 피하세요..승용차 끼리도 마찬가지..
순간 반사 피양의 큰 기회을 버리는 겁니다.
한두번 욕 먹어도 습관바꾸기가....쉽지않죠..
* 사고 일자 및 시간
- 2013년 7월 10일 오전 8시 25분 경
* 차종
- 가해자 차량 : 관광전세버스
- 피해자 차량 : 개인스파크
* 사고 상황
- 가해자 차량 : 앞차와의 안전거래 미확보, 실선에서 차선변경, 가해자 왈 '100% 보상해줄테니 보험처리하세요.' 라고 함.
- 피해자 차량 : 정차 신호 받고 브레이크 밟으면서 서행
* 쉐보레서비스센터 방문
- 2013년 7월 10일 오전 10시 40분 경
- 센터 접수자가 확인한 육안상 견적 : 전면 범퍼 교체, 운전석 휀다 교체, 헤드 램프 교체, 본넷 뒤틀림(?) 수리, 운전석 도장 터짐으로 인한 운전석 도어 전체 도장, 핸들 위치 조정
- 최소 150만원
- 피해자 증언 : 핸들 돌림시 정상보다 바퀴가 많이 돌아감.
- 센터 담당자 의견 : 얼라이먼트 조정시 추가비용이 많이 증가한다고 함.
* 정형외과 방문
- 2013년 7월 10일 오전 11시 32분
- 목에 뻐근함이 느껴져 정형외과 방문
- 사고접수시 대물만 접수되어 가해자에게 대인 신청을 요청함.
- 의사 소견 : 교통사고는 며칠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고 함.
* 보험사 답변
- 2013년 7월 10일 오후 7시 4분 전화 통화
- 가해자 차량 : 피해자 차량 = 9 : 1
- 최초 사건접수 시 특별히 대인 신청을 하지 않았으므로 대물만 신청된다고 함.
- 사고 약 3시간 후 정형외과 방문하여 대인 신청을 함.
- 가해자 보험사와 피해자 보험사 협의 결과, 대물만 신청했을 때는 100% 보상을 해줄수 있지만 대인이 신청된 상황에서는 90%만 보상해줄수 있다고 함.
- 피해자 의견 : 보험사에서 협의한 사항에 대해 동의할 수 없음.
- 보험사 의견 : 가해자측 보험사와 재협의 진행하겠다고 함.
그냥 가만히 있던게 아니기 때문에 9:1이된듯.. 주행중에 뒤차가박아도 9:1 `ㅡ`
마니안아프시면 대인빼고 그냥 100%받으세여..
저같은경우 100해도 현금으로 50이상을 챙기는데 ...차량을 고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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