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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색이 정상착륙 이라하네요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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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색이 정상착륙 이라하네요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원인 규명이....엔진 불량... 연료 공급이 막혀서 출력 떨어진게 원인이었다고
뉴스에 나오던데요..(예전에 있었던 777기종 사고 원인들이...)
해외 항공리포트 포럼에서도 이미 초반에 판독된 조종실 음성기록장치와
관제탑과의 교신만으로 정황증거는 조종사에게 불리합니다.
핵심은 아시아나의 착륙방법은 젭슨챠트를 위반한거로 시작되고
조종사가 절차대로 착륙을 시도하는데 기체의 이상으로 가장 중요한
각도..고도..속도...출력에 이상이 생기면 조종실 음성기록장치에 단
한마디라도 녹음이 되죠...
하지만 충돌 1.5초전 고 어라운드 시도 이후...충돌...
조종실내를 비롯 관제탑과도 기체이상에 대한 이야기가 전혀
없다는겁니다.
항공기가 착륙기어를 내리기 전부터..또 공항으로의 접근시점부터
기내의 조종사들의 입은 잠시도 쉬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하고도 위험한 순간...확인하고..반응하고...확인하고..반응하고
그런데 이러한 무수한 조작동안 충돌시점까지 기체이상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다는건 조종사의 과실에 무게가 엄청나죠...
하지만 조종사들이 기체이상의 실마리를 피력한건 복행시점에 생각만큼
출력이 나오지 않았다는 점과..오토스로틀이 꺼져있었다..였는데...
이 둘이 시뮬같은 사고로 연결되지는 않습니다.
있었으면 관제탑하고 무전으로 이상있다고 말해야 하는데.
그런 무전은 안했고........
부주의로 착륙하다가 착륙 몇초전에 기수를 들어올리고..하는등...
뉴스에서 여러영상 기타자료 보니 ..조종사 과실같아요.
그리고 중요한건 무경험 부기장 동승 조합이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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