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4/29 (일) 3:50분쯤
서울에서 일산 방향
장항IC 1Km 표지판 지점에서 사고가 났습니다
3차선으로 가던 흰색 매그너스가 갑자기 끼어든 검은색 체어맨을 피하려다
한바퀴 돌아 1차선 가드레일에 박았습니다
그 체어맨 도망치던군요
온 몸이 쑤씨고, 그 순간을 생각하면 아직도 썸득합니다
팔하나 부러지고 살아난게 천만 다행입니다.
그 체어맨 번호 보신 분은 댓글 좀 달아주세요,(narczm@hanmail.net)
그 자리에 계셨던 498X 검은색 SM7, 파란색 튜닝 아반떼 님 꼭 좀 도와주세요
여러분 꼭 안전운전하세요
그리고 제발 깜박이 키고 여유가지고 끼어듭시다
확꺽는 순간 핸들이 잠겨 차가 완전히 중심을 잃더군요, 조심하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말씀이고 "급차선 변경"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하면 원인 제공이 되기 때문에 사고처
리가 됩니다. 처리 비율은 저 같은 경우 7:3정도 떨어졌습니다.물론 제가 3이죠.
사고난것도 억울한신데 차까지 파손되었으니... 찾으시면 어차피 7:3정도 근처 정도
떨어지고 상대방은 다친곳이 없으니 님은 그냥 입원하셔서 피해보상을 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문제는 차량을 찾는것인데... 아무튼 몸조리 잘하세요.
힘들죠 ,,, 목격자가 있고 차를 찾는다 해도 ,,, 상대차량이 정말 선량해서 "내 잘못
이오~" 라고 인정하지 않는 이상 ,, 사고처리 힘듭니다,,, 걍 포기 하세요 ~
내가 주먹을 휘둘렀는데 당신 얼굴이 거기에 있었기때문에..?
전방주의님 나중에 사고났을때도 과연 그렇게 말씀하실지 의문..
지는것이지요
접촉이 없어도 사고유발시키면 과실있다고 우리집 티비에서는 나오던데..
누집 티비가 잘못된걸까요? ㅋㅋ
모든 사고는 목격자가 중요한겁니다.
모든 사고또한 목격자 확보가 최우선입니다.
앞서서 가시던 저희 회사 직원분이 괜히 도와주려다 도리어 과실이 붙은 사례가
있습니다.. 꼭 목격자부터 찾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