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스타렉스가 차선 변경하는 것을 지켜 보았고 혹 제 차선까지 들어올까 하고 지켜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지나가기 전까지 들어오지 않아 저는 주행을 계속 했고
운전석 뒤쪽문과 휀다쪽을 박았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자세히 보면 차선 변경할때 오른쪽에 있는 깜빡이가 꺼져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차선변경시 두 차선을 한번에 변경하는 건 불법이고 또 깜빡이는 30m전에 키고 들어와야 하는데
스타렉스 차량은 깜밖이 계속 키고 있는 상황이나 실제로 차선 변경할때 깜빡이는 꺼져 있습니다
그런데도 보험사에서 7:3 이라고 얘기하는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넣어보고 전화오면 아무소용없다면서 왜전화하냐고 한소리하세요
우리보험사가 내편이 되어 줄거라 생각하신다면 그건 큰 착각입니다
1최하 출발이 8대2고 100대0도 될듯인데요...
금감원에 민원 넣어도 소용없다고하는건...금감원사람들 이 보험회사아닌이상은 100 나옴
저건 한문철형님한테 자문구해도 이건 100:0 이죠
금감원에 민원넣으세요 100 나옵니다 그러고 병원에 누우세요
차선변경도 2차선씩 한꺼번에 변경하면 안되며, 직진차량 주행에 방해를 주어서는 안 됩니다.
100% 잘 못한게 뻔히 블박에 찍혔음에도 불구하고 과실을 뒤집어 씌우려 하는데, 금감원에 부당과실로 인한 건으로 접수한다고 해도 별 차이가 없다고 하는건 거짓말 입니다.
한번 넣어보면 100% 해준다는 전화가 마술같이 옵니다. 그것도 단시간에 몇번이나요.
상대 차량의 사각지대에 놓여서 안보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두개 연속 차로변경은 진로변경방법 위반으로 100:0인 사고라고 생각합니다.
내 보험사도 내 편이 아니다라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금감원이 소용이 있든 없든 님으로서는 밑져봐야 본전이니 일단 민원부터 넣고 시작하세요.
<금융감독원 민원넣기 사이트 주소>
http://www.fcsc.kr/D/fu_d_04.jsp
화면 중간에 보면 <금융민원신청하기> 보이시죠?
그 것을 클릭하셔서 6하 원칙에 의거하여 내용 쓰시고, 이 영상 첨부 하시고, 보험사가 부당과실을 잡으려고 한다고 민원을 넣으세요.
내 보험사와 상대 보험사 둘 다 님이 과실이 있다고 한다면 <보험사 둘 다> 민원을 넣으세요.
민원 넣어주시지요.
상관있다에 제 손모가지를 겁니다.
100 받으실수 있는 건입니다.
먼저 보상담당자가 확실한지, 이름등 다 들어가게..
보상담당자가 아닌데 잘모르고 그랬던거 같다면서 나중에 말바꿉니다.
일단 대표번호로 사고가 났는데 보상담당자가 불합리한 과실을 잡으려 한다. 담당자 바꿔달라
또 같은 소리 합니다. 주행중 사고는 100% 없ㅇㄹ럼이라ㅓㅁ니아러민아러밍러미ㅏㅇ러
본인보험사가 블랙을 보고도 8:2,7:3이러면 본인과실에 대한 이유를 물어보고 본인의 블박영상을 기준으로 사고를 피하기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얘기하고 그래도 아몰랑 그러면...
금감원 이런얘기 할 필요도 없습니다.
블박영상이랑 보험사에서 본인과실에 대한 이유 녹음한거 금감원 자료제출하시면 됩니다.
이후는 금감원에서 판단할겁니다.
금감원 접수후 담당자한테 전화오면 별로 통화하고 싶지 않다고 끊으시면 됩니다.
저는 그렇게 하니까 팀장이라는 사람이 전화를 하더라구요.
보험사에서 그냥 찔러본거라면 100% 해주겠다(??) 라고 할거에요. 근데 네고를 좀 하려고 할겁니다.
렌트없이(?) 대인없이(?) 녹음하세요.
본인통화녹취는 불법아닙니다.
복날변견님이 잘 정리해 주셧네요
에고..스트레스네요
문자로 올겁니다 그걸 캡쳐해서 후기작성해주시면 감사요~~
---- 2개 차선 변경한 차량이 가해자입니다... 100대 0 사고로 보입니다...
상대편 보험사랑 이족 보험사랑 같이 묶어서 민원 넣으세요
그러면 사건 종결되면 취하한다고 하세요... 일사천리로 진행될껍니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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