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 오전 7시 30분경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 위치는 정왕동에 있는 3거리 교차로이구요
비보호 좌회전 가능 유턴 보조 표시판은 경황이 없었지만 없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유턴은 되는 곳이구요..
김여사 차량이 유턴후 깜박이도 안키고 급차선 변경 진로 방해로 제가 본능적으로 핸들을 틀어
중앙분리대 화단 경계석을 추돌한 비접촉 사고이구요
크락숀 및 제동을 했을떄는 이미 늦은 상황이구요 저 도로 제한 속도는 70이라 제 차량은 과속이 아니라는 답볍받았습니다.
김여사는 사고 후 약 40-50미터를 달아난 후에 차를 세웁니다.
제가 걸어나와서 계속 가나 안가나 주시를 하고 있었고 김여사 한테 다가가 운전을 그렇게 하시면 어떻게 하냐고 하니
..... 제 차가 어디서 나왔냐는 겁니다........... ㅡㅡ
자기 차량 파손 부위만 열나게 찾더군요...
후에 남편이 와서 하는말 더 가관인게 당신 차랑 사고 난거 아닌데 왜 여기서 이러고 있냐고
저 친구 혼자 단독 사고낸거 같은데 빨리 가서 가게 문열으라고.... 진짜 ㅅㅂ
그때는 가지말라고 속으로 외쳤는데 지금은 차라리 가버리지라는 생각을 합니다
뺑소니로 면허증 뺐고싶네요 진심,,,,
상대방은 대물 대인 전혀 피해가 없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말이 안된다고 느낀것은 보험사에서 하는 말이 비접촉 사고 이기때문에 5:5부터 시작이다라는 겁니다.
블박영상이 확실히 있는데도.... 그래도 다행인게 블박이 있어서 다행이구요
제가 피해자인것은 확실한데 아직도 과실비율이 나오지 않아 차 수리를 못하고 있습니다.
상대측 보험사 6:4
우리측 보허사 7:3
그러나 전 이마저도 억울한 상황입니다.
차를 받았으면 8:2라는 소리도 하던데... 헐..... 그게 말이 됩니까... 본능적으로 피하게 되지 그걸 일부러
박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이 경우 비슷한 사례가 있으신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한문철 변호사님이 운영하시는 스스로 닷컴에도 글을 올리려고 하는데 아직 문의 하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제차 견적은 육안으로 보이는 곳 만 수리비가 많이 나온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제 저는 병원애 입원 중이구요 약 2주정도 지났습니다
차량은 사이드 에어백이 터지는 정도의 충격이 가해져 몸이 좀 안좋은 상황입니다.
대인 합의는 어찌해야하는지..
혹시 저와 비슷한 경우를 가지신 분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평생 무사고하세요
그리고 사고내는 입장에서 가해자입장에 있는 사람들아 제발... 미안하단 소리 그 한마디 하는게 그리 어렵냐...
인간적으로 도의적으로 좀 살자 ...
상대방 블박은 ㅡㅡ 있으나 마나할 정도로 화질이 저질에 그 쪽 보험사에서 제출한 영상은 정말 쓰레기 더군요..
저렇게 들어오는거?? 시내주행하다보면 흔하디 흔한일임
물론 좆같져 내가 먼저 차선 들어왔는데 뒤도안보고 들어오니까
그런데 충분히 일어날만한 상황이고 교차로 통과후 감속또는 혹시나 들어올 차량에 미리 대비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사고겠지여
그렇지 않으면 그냥 박아버리지 뭐하러 피해서 화단에 박나요?
인명사고 하나라도 줄일려고 하는건데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특히 교차로에서 3차선 비어있는거 보고 우회전하는데 2차로에서 3차로 넘어오는 차들 짜증나네요.
그러고는 지들이 성질내지요. 어이가 없어서
근데 왜 과실비율이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상대방 불법 유턴에 따른 비접촉사고 인데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더구나 유턴 후 급차로변경인데 무슨....
저렇게 들어오는거?? 시내주행하다보면 흔하디 흔한일임
물론 좆같져 내가 먼저 차선 들어왔는데 뒤도안보고 들어오니까
그런데 충분히 일어날만한 상황이고 교차로 통과후 감속또는 혹시나 들어올 차량에 미리 대비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사고겠지여
운전을 잘 못 하시네요 저리비집고 들어오는차 어디 한두번인가요 그정도 속도로 계속 진행 하실거면 클락션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유턴차량은 모든상황을 파악하지 못하는수가 많으니까요
그리고 김여사도 운전을 저따구로 하노
이미유턴은 완료 됐고 차선변경 사고가 되서
과실이 잡히는거 같은데요 이미유턴은 완료 됐으니 불법유턴 사고 라기보다
방향지시등 미점등 차선변경 글쓰신분은 교차로 차선변경위반 으로 과실이 잡힐듯
교차로 차선변경 10
8:2로 보시는게...
단 뉴턴차량의 과실이 큰관계로 10대 중과실이 잡힐수도...
다행히 상대 비접촉이라 본인 차량 수리비만 처리하면 되고 대인은 어차피 100% 지급이니 걱정 마시구요.
저거뭐지? 하면서 방어운전 할 수 있는
여유는 있었네요.유턴 급차선변경이
더 잘못했지만 블박차도 과속? 방어운전
부족해보이네요. 유턴차주가 가해자로 보이지만 과실 100은 안될듯 해보입니다.
저 정도 상황에서 방어운전으로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고 브레이크에 발 올려두는
사람이 더 많죠?
님은 억울하셔서 글을 올리신거 같은데
7대3, 8대2면 별로 억울할건 없어
보이네요
속도규정은 지켰고 교차로안에서
차선위반은 뭐 블박님이 잘못했는데 음..
8대2나9대1이면 몰라도 과실비율 너무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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