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를 몰랐는데 자세히 가르쳐주신 횐님께 감사드리며
로드뷰를 찾아서 거리계산을 해봤음..
영상출발..
http://naver.me/52roks5q
사고지점..
http://naver.me/51SwX67v
로드뷰에서 거리 446미터
주행시간 12.5초
평속 128킬로..
도로는 80킬로 제한속도
국도라고 다 흰선간격이 13미터가 아니고 저긴 20미터 간격으로 그어놨네요..
흰선이 사고직전까지 22개정도 지나감 (영상초는 실선구간으로 선이 길게..)
과속이라구요..
48킬로 초과면 ㅎㄷㄷ
이거 보험사나 경찰이 제대로 과속 감안해줘야 안되나?
영상초반보다 사고직전 우측추월할려고 점점 더 가속..
** 마지막 사고전 120미터를 3.12초 주파 135킬로 전후로 추정.
아.. 운전자가 궁금하실건데, 남자가 운전하고 여자목소리는 동승자라했습니다^^
영상초반보다 사고직전 우측추월할려고 점점 더 가속..
** 마지막 사고전 120미터를 3.12초 주파 135킬로 전후로 추정.
아.. 운전자가 궁금하실건데, 남자가 운전하고 여자목소리는 동승자라했습니다^^
저건 둘다 콜라보로 지랄한거라서
누가 100이다라고 할 상황이 아닌것 같은디?
사고난 시점만 보면 슴이 100이겠지만
쌍방과실
보고 아연실색. .
과속하다 단속 카메라보고 급정거 한거임..근데 속도가 너무빨라서 찍힐거같으니 2차선으로 틀어버린거임...
카메라가 1차선만 찍고있거든요...
카메라있는거 알고 2차로로 쏠려고 차선미리 바꾼것?.. ㅎㅎ
고속도로에서 제한속도 110 인데 110~120 정도로 달리지 않나요?
제한속도에서 약간 오바해서 달려도 과속 범칙금 않나오잖아요..
그럼 첨에 계산했던게 맞았네 -_-;
박기 직전 속도가 144km/h 나오길래 국도라서 계산 잘못한지 알고 지웠는데 맞았나보네요
국도에서 저리 쌔리 밟다니...
한적한도로면 80도로면 80~100정도가 평균이고
앞차가 100이라고할시 저정도거리면 보통 악셀을 떄거나 브레이크해도 충분히 카메라 안찍힘 그런대 차선변경을함??
2차로로 피해갈라고했다면 110이상일경우일듯한느낌
평균100놓고 다니다가 저정도거리에서 카메라보고 속도 못마춘다...
앞차가110일경우 뒷차는 저거따라잡는다면 130가량될듯한데
가장중요한건 저기 차선이 몇M인지 줄자로 재봐서 속도측정하는게 가장빠름
전 소리 지리는 뇬은 동승자인줄 알았어요...ㅋ
과속의 블박차주도 잘못이지만 어리버리 차선 변경한 쪽이 잘못이 조금더 크지 않을까요??
6:4정도 되어 보이는데,,,
참고하세요~~
정상적인 차선변경이 아니라 과실이 있긴 하겠지만 과속한 차량의 과실이 더 큽니다
잘가던 크루즈 차주는 무슨죄...
화단 올라타느라 하부 프레임 다 먹어서 폐차해야겠던데...
팩트는 삼성차가 1개 차선 변경이냐,
진출로를 빠지려고 했냐가 아닐까요???
깜박이도 없고....
판례는 찾아 봤는데,, 이사고랑은 다른것 같아요..
블박도 잘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삼성차에 과실을 개인적으로 더 주고 싶네요...
정말 차 크기로 봐도 차선길이8, 간격 12미터 짜리 맞군요
마지막에 엄청 가속 했으니 사고 전후는 최소 130 넘게 밟았겠네요
둘다 나쁜놈들 인걸로 결론이 나네요 고생 많으셨네요
전 진짜 K3운전자가 제일 안타깝습니다.
얼마나 밟았으면 SM5를 치고도 K3가 돌아갈정도로 세게 부딪히나요.
계산안하셔도 화면 지나가는거 봐도 과속이네요. 10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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