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드림에 이렇게 진지한글을 몇건 없는거 같은데
도움을 받을수 있으면 받고자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저의 친한형님이신데 화물차 운전을 하십니다.
금일 2월8일 9시경에 영동고속도로 하행선방향으로
물건 납품을 가고 있었습니다. 가는 도중 용인ic에서
진출할려고 하던 윈스톰차량이 3차선에서 4차선으로 이동을
하였고 4차선에서 진행하던 화물차 볼보(친한형님차량)이 윈스톰차량 후방을
접촉을 한 상황입니다. 모바일로 찍은영상이라 화실이 많이 좋지않습니다.
윈스톰운전자는 후방블박은 없는 상태입니다.
볼보운전자 친한형님은 블박이 없는상태이고 윈스톰차량만 블박이 있는 상황이며
블박동영상은 윈스톰차량을 블박영상입니다.
친한형님말은 윈스톰차량이 3차로에서 4차로로 이동간 간격이 볼보
트럭과의 간격이 너무 짧았으며 4차로 이동 후 용인ic진출을 위해서
급하게 속도를 줄이는 과정이여서 접촉을 피할 수 없었다고 얘기를 합니다.
물론 4차로로 오는 차량을 보고 안전거리를 확보를 하여야 하나
그러지 못한점은 잘못됬다라고 생각은 합니다.
하지만 화물공제에서 10:0의 결과는 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혹시나 주변에서 진행중이던 차량이 계시거나 사고 당시의 상황을 기록한
블박영상이 있으시면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과실비율이 정확한지 시시비를 가리고 싶으며 혹 도움을 주실수 있으면
도움을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박차가 가해자 아닌가?
차로변경 후 급감속했는데..
본인영상 있었다면 빼박 피해자일텐데...영상이 없으니...진흙탕 싸움될듯
지나친거같은데~
이건 화물차 입장에서..상당...억울한 상황인듯 합니다...윈스톰이 끼어 들기 전...화물차의 속도를 보면.
뒷 따르던 화물차도 저종도 속도 였을텐데...윈스톰이 저렇게 느린 속도로..끼어 든다면..화물차의 제동거리는..
엄청나게 긴데..저걸 피할 수 없었을듯 합니다..화물차...영상이 있으면 무과실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흰색선2개와 하얀색선각 1개 약 11m 지나면서 차선변경이 완료되었고 변경을 하면서 속도가
줄어든것처럼 보이며 // 아 용인ic로 진출한다고 하니 속도를 줄였다는게 맞네요 출구로 나가려다가 다시 휠을 꺾어 차선 중심으로 오는게 보이네요
트랙스 차주입에서 출입로로 나가기 위해 그렇게 했다면 트랙스의 과실도 잡힐것 같습니다
트럭이면 볼보가 아니라 벤츠입니다.
보다 헷갈려서 몇번이나 다시봤네요..
뭐를 봐달라시는건지..
0/2000자